김동욱♥스텔라 김, 결혼 2년만 부모 된다…"내년 초 출산 예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동욱의 아내 스텔라 김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24일 김동욱 소속사 스튜디오 유후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김동욱 부부가 첫 아이를 가졌다. 스텔라 김 씨가 임신했고 내년 초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동욱의 아내 스텔라 김은 과거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알려졌다.
앞서 소녀시대 수영은 결혼식장에서 스텔라 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여전한 우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김동욱의 아내 스텔라 김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24일 김동욱 소속사 스튜디오 유후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김동욱 부부가 첫 아이를 가졌다. 스텔라 김 씨가 임신했고 내년 초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3년 결혼한 두 사람은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김동욱의 아내 스텔라 김은 과거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알려졌다. 교포 출신인 스텔라 김은 한때 소녀시대 데뷔 유력 멤버로 거론될 만큼 실력과 비주얼을 갖춘 인물로 주목받았다.

연습생 생활 이후에도 소녀시대 멤버들을 비롯해 카라 니콜 등 연예계 인맥과 꾸준히 친분을 이어왔다.
앞서 소녀시대 수영은 결혼식장에서 스텔라 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여전한 우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울지 않겠다 했지만”, “예상했던 것보다 너무나 아름다웠다. 왕비세요..? 오늘, 모든 축복이 너에게로 향하길. 축하해”라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수영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농약 먹고 쓰러져 응급실行…긴박했던 상황 고백
- 손미나 "하와이서 교통사고, 못 걸을 수도 있다고…죽음 받아들여" (올라미나)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12년 금슬 비결은?
- '이다인♥' 이승기, 딸 최초 공개…신동엽도 감탄한 비주얼
- "아빠 언제 죽어?"…샘 해밍턴, 아들 충격 발언에 폭발
-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위약벌·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공식]
- 딘딘, 이번엔 뒤숭숭한 '나혼산' 겨냥…"연예인들 한강뷰 사는 이유?" [엑's 이슈]
- '재벌家 이혼' 최정윤, 얼마나 힘들었으면…"20대 돌아간다면? 고생 뭐하러 또" (피디씨)
- 진짜 김연경이 대상? 박나래→이이경 빠진 'MBC 연예대상' 오늘(29일) 개최 [엑's 이슈]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