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혼' 편승엽, 현 아내 초혼인데…"도망갈까봐 결혼식 안 했다" (미우새)[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 번째 결혼을 한 편승엽이 현재 아내와 결혼식을 하지 않은 이유를 공개했다.
현재 아내와 결혼한 지 15년차가 됐다는 편승엽은 "제가 (결혼 사실을) 공개를 안 했다. 이게 자랑이 되는 건 아니니까 숨겼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편승엽은 현재 아내와는 결혼식을 올리지 않은 이유에 대해 "3번 다 (아내가) 저한테서 도망가지 않았냐. 또 도망갈까 봐 (안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네 번째 결혼을 한 편승엽이 현재 아내와 결혼식을 하지 않은 이유를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재혼계의 대부라고 알려진 편승엽, 박영규, 엄영수가 출연해 임원희, 김준호와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준호가 편승엽이 3번의 결혼을 했다고 전하면서 "지금은 혼자시냐"고 묻자, 편승엽은 "네 번째 와이프가 있다"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공개하지 않았던 네 번째 결혼 사실을 밝힌 것.
현재 아내와 결혼한 지 15년차가 됐다는 편승엽은 "제가 (결혼 사실을) 공개를 안 했다. 이게 자랑이 되는 건 아니니까 숨겼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편승엽의 현재 아내는 초혼이며, 편승엽보다 2살 연하라고.

또 편승엽은 총 세 번의 결혼식을 했다고 전했다. 그는 "저와 결혼한 사람들이 거의 다 초혼이었다. 초혼 결혼식할 때 애도 딸린 남자와 결혼하니까 남들 앞에서 자신감 있게 해주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 정상적인 결혼을 했고 열심히 활동할 때다 보니까 많은 분들의 축복 받고 화려하게 결혼식이 치뤄졌던 것 같다. 그게 여자 입장에서는 창피하지 않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편승엽은 현재 아내와는 결혼식을 올리지 않은 이유에 대해 "3번 다 (아내가) 저한테서 도망가지 않았냐. 또 도망갈까 봐 (안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아내가 결혼식을 하고 싶어 한다면서 "전에는 또 그런 일을 겪을까 봐 두려움이 항상 있었다. 이제는 해도 될 것 같다. 우리들은 결혼식을 하는 것 자체가 '내 마지막 결혼이다'라는 다짐이기도 하다"라고 고백했다.
한편, 초고속 이혼을 경험했다는 편승엽은 "수긍은 안 되더라도 상대방이 결혼생활을 못하겠다고 하면 해줄 수 있는 게 이혼밖에 없다"고 밝혔다. 또 그는 "저는 제가 원해서 이혼을 한 적이 없다. 저 같은 경우는 소송을 한 적 없다. 처음에는 줄 게 없어서 못 줬고 그 다음부터는 그냥 몸만 나왔다"라고 전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그리, 금테크+부동산 투자 대박 '부자'…"金 3억↑"·"아파트 10억" [엑's 이슈]
- 권상우♥손태영 아들, 美 축구 클럽 입단→육상 스카우트까지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12년 금슬 비결은?
- '생활고로 모텔 생활' 배우 남포동, 오늘(23일) 별세…차량서 구조된지 2년만
- '194억 건물주' 이정현, '초호화 결혼식급' 돌잔치 스케일
- 강은비, 20주차에 임신 중단 위기…"조기양막파열로 양수 0, 기도해 주세요" [★해시태그]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공식] 차가원 측 '50억 미정산' 보도에 "정상적으로 협의 중…오보 책임 물을 것"
- 나나, 강도에 '살인미수' 역고소 당했다…"유명인 악용, 법적 조치 강구할 것" [공식]
- 위기의 '나혼산', 정면돌파 택했다…NEW 멤버 쫙 세우고 "새롭게 해봐♥" 새해 각오+단체컷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