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세라고? 유준상, 충격의 동안 비결…"저녁 8시 이후 금식, 매일 운동" 깜짝 (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5세 유준상이 동안 비결을 밝혔다.
이날 화면에 가득찬 유준상의 미모에 '놀토' 멤버들은 "진짜 동안이다"라며 연신 감탄했다.
붐은 "다양한 비결이 있겠지만, (동안을 위해) 이것만큼은 꼭 지키는 것이 있냐"며 궁금증을 드러냈고, 유준상은 "매일 운동을 하고, 저녁 8시 이후에는 안 먹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55세 유준상이 동안 비결을 밝혔다.
22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배우 유준상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화면에 가득찬 유준상의 미모에 '놀토' 멤버들은 "진짜 동안이다"라며 연신 감탄했다. MC 붐은 "지금 신동엽 씨랑은 몇 살 차이냐"며 질문을 건넸다.
이에 신동엽은 "저보다 2살 형이다. 저도 꽤 동안인데 준상이 형이 진짜 동안이다"라며 유준상과의 나이 차이를 밝혔고, 문세윤과 박나래는 "아니 어쩌다가... 이게 무슨 일이냐"며 충격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붐은 "다양한 비결이 있겠지만, (동안을 위해) 이것만큼은 꼭 지키는 것이 있냐"며 궁금증을 드러냈고, 유준상은 "매일 운동을 하고, 저녁 8시 이후에는 안 먹는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옛날에 영자 누나도 딱 철칙이 있었다. 8시 이후에는 절대 안 먹는데, 7시 58분까지 꽉꽉 채워 먹고 8시 30분에 잔다"고 밝혀 패널들을 폭소케 했다.
사진= tvN '놀라운 토요일'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12년 금슬 비결은?
- 이서진, 여가수와 연애 인정 "진짜 스타" 깜짝 고백
- 김우빈, ♥신민아와 결혼 이어 '복권 당첨' 겹경사…"베풀면 또" (콩콩팡팡)
- '미혼모' 사유리, 이사업체 대표와 핑크빛? "신혼집은 내가 장만"
- '처가 손절' 이승기, 통 큰 효도…'고급 타운하우스' 증여
- '대형 로펌' 낀 차은우 입장문, 총체적 난국인 이유 '셋' [엑's 이슈]
- 솜혜빈, 양성애자 커밍아웃 7년만 ♥결실…'아이돌학교' 출신, 남편은 김예훈 [엑's 이슈]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韓 정착하자마자 경사…'소다남매'와 서울시 표창 [★해시태그]
- 류시원 과거 신경쓰였나…♥19세 연하 아내 "그런 사람 아냐" 미모 화제 후 근황 [엑's 이슈]
- 이별 후에도 알몸으로 동거하는 전 남친...최서임 "플러팅인건가?" 황당 (남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