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동현, "일신상의 사유" 돌연 활동 중지→6개월 만에 탈퇴·계약종료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활동이 중지됐던 그룹 이펙스(EPEX) 멤버 금동현이 팀과 소속사를 떠난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1일 "당사와 금동현과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안내드린다. 그동안 이펙스의 멤버로서 열심히 활동한 금동현에게 감사한 마음"이라며 향후 이펙스는 7인 체제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소속사 측은 지난 5월 공식입장을 내고 "금동현이 일신상의 사유로 인해 관련 사항의 정리까지 활동이 중지된다"며 팬들의 양해를 구하는 공지를 안내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활동이 중지됐던 그룹 이펙스(EPEX) 멤버 금동현이 팀과 소속사를 떠난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1일 "당사와 금동현과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안내드린다. 그동안 이펙스의 멤버로서 열심히 활동한 금동현에게 감사한 마음"이라며 향후 이펙스는 7인 체제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소속사 측은 지난 5월 공식입장을 내고 "금동현이 일신상의 사유로 인해 관련 사항의 정리까지 활동이 중지된다"며 팬들의 양해를 구하는 공지를 안내한 바 있다. 돌연 활동이 중단됐던 금동현은 공지 6개월 만에 팀을 떠나게 됐다.
한편, 금동현은 지난 2021년 이펙스로 데뷔해 여러 곡들로 활동을 펼쳤다.
이에 앞서 금동현은 2019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최종 14위를 기록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12년 금슬 비결은?
- 이서진, 여가수와 연애 인정 "진짜 스타" 깜짝 고백
- 김우빈, ♥신민아와 결혼 이어 '복권 당첨' 겹경사…"베풀면 또" (콩콩팡팡)
- '미혼모' 사유리, 이사업체 대표와 핑크빛? "신혼집은 내가 장만"
- '처가 손절' 이승기, 통 큰 효도…'고급 타운하우스' 증여
- 나나 자택 침입하고 역고소한 강도, 20일 첫 재판
-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내내 눈물 보였다…"사랑하는 마음 고스란히" [엑's 이슈]
- 조세호, 복귀 강행이 결국…"아내 영상 공개" 발목 잡는 폭로자 '새 판 짰다' [엑's 이슈]
- '응급실行' 서동주, 난임치료 중단→입양 언급 후…"8~9월 이식 시도" (또도동)
- '변요한♥' 티파니, '오른손 반지' 포착 첫 공식석상…'결혼 전제' 맞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