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연애도 깜짝 발표도…신민아·함은정 결혼→'혼전임신 설' 일축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함은정에 이어 신민아가 결혼 발표 후 이어지는 혼전임신 오해를 일축했다.
지난달 16일 함은정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11월 30일 김병우 감독과 결혼한다. 두 사람은 오랜 만남 끝에 결실을 맺었으며,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티아라 함은정에 이어 신민아가 결혼 발표 후 이어지는 혼전임신 오해를 일축했다.
지난달 16일 함은정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11월 30일 김병우 감독과 결혼한다. 두 사람은 오랜 만남 끝에 결실을 맺었으며,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열애설 없이 8살 연상의 김병우 감독과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함은정은 "평생 제 곁을 지켜줄 것 같던 엄마를 1년 전 떠나보내고 나니, 엄마처럼 밝고 따뜻한 제 가정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며 "제 일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존중해 주고, 또 힘들 때 제 곁을 묵묵히 든든하게 지켜준 분과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기로 했다"라고 직접 소감을 전했다.
발표 20일 뒤에는 웨딩화보를 공개하기도 했고, 한 달 전 인터뷰에서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고 싶다. 엄마가 작고하시고 나서부터 내 나이가 와닿더라. 엄마도 안 계시고 삶을 어떻게 꾸려야 나가야 하나 현실 직시가 됐다"면서 40살 전에 결혼을 목표로 한다는 발언이 재조명됐다.

또 함은정은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부부로 호흡했던, 같이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장우를 만나 이목을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장우는 "감독님하고 네가 초반에 매칭이 잘 안 되더라. 이건 오보다 싶어서 계속 알아보다가 '애가 들어섰나?' 생각했다. 이거는 애가 들어서지 않으면 아닌 타이밍 같은 거다"라고 회상했다.
그러나 함은정은 "그 복이 아직 빨리 찾아오진 않았다"라고 일축했다.

오늘(20일)에는 10년 열애 끝 신민아와 김우빈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오는 12월 20일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최근 홍콩에서 열린 디즈니+ 행사에서 펑퍼짐한 옷을 입고 등장한 신민아의 모습이 재조명되면서 혼전임신 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그러나 신민아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절대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공개 연애 여부와 상관없는 혼전임신 의혹을 빠르게 부인한 이들을 향한 축하하 이어지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김우빈, 10년 열애 끝 "12월 결혼"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남친과 럽스타하더니…드레스 화보 공개 "허니문 하우스"
- 선우용여, "망막 터져 눈 안보여"…뇌경색으로 응급실行 고백
- 탁재훈 옆 젊은 남성=아들이었다…美 명문대 재학·훤칠한 체격 아들 첫 공개
- 김보라, 이혼하더니 확 달라졌다…파격 비키니 공개
- [엑's 이슈] '저속노화' 정희원, 불륜 논란에 입 열었다 "부적절한 것 알고도 멈추지 못해"
- '295만 유튜버' 감스트, ♥기래민과 열애 고백 "믿음이 생겨 공개"
- '상간 의혹' 숙행, 법률대리인 선임…위자료 소송 판결 취소 [엑's 이슈]
- 박나래·전 매니저, 눈물의 회동…"거짓말"vs"갑질 아니란 증거 NO" 갑론을박 [엑's 이슈]
- '변요한♥' 티파니·'라도♥' 윤보미, 아이돌의 결혼 언급 어땠나…"무슨 소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