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스트’ 장용준 영입… 2026 시즌 서포터로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고스트' 장용준을 서포터로 영입했다.
19일 KT는 공식 SNS를 통해 '고스트'의 합류 소식을 발표했다.
이번 영입으로 KT의 바텀 라인 구성에도 변화가 생겼다.
'고스트'는 원딜 시절의 넓은 챔피언 이해도를 바탕으로 서포터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며, 새롭게 팀에 합류한 '폴루'와 함께 바텀 로스터 경쟁 구도를 형성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희은 기자) KT가 ‘고스트’ 장용준을 서포터로 영입했다.
19일 KT는 공식 SNS를 통해 ‘고스트’의 합류 소식을 발표했다. 원딜러로 커리어를 이어온 그가 서포터 포지션으로 전환해 2026 시즌을 소화하게 된다.
‘고스트’는 2016년 원거리 딜러로 데뷔해 삼성 갤럭시, bbq 올리버스, 담원 기아 등 여러 팀을 거쳤다. 2020년 담원 기아 시절 롤드컵 우승을 경험했으며, 이후 휴식기를 거친 뒤 KT 영입을 통해 프로 무대로 복귀하게 됐다.
이번 영입으로 KT의 바텀 라인 구성에도 변화가 생겼다. ‘고스트’는 원딜 시절의 넓은 챔피언 이해도를 바탕으로 서포터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며, 새롭게 팀에 합류한 ‘폴루’와 함께 바텀 로스터 경쟁 구도를 형성하게 됐다.
사진 = KT 공식 SNS
유희은 기자 yooheeking@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달걀 논란' 이경실 "며칠째 잠 못 자…돈에 환장한 사람 치부 속상" 심경 고백 [엑's 이슈]
- '싱글대디' 이용대, 이혼 7년 만에 '8살 연하' 아이돌과 열애설
- 서장훈, 이혼 14년 만에 솔직 고백…"재혼 공개, 상대 의사 존중할 것"
- 김보라, 이혼하더니 확 달라졌다…파격 비키니 공개
- 충격! 배정남, 남산에서 '시신 발견'…직접 구조 나섰다
- '대형 로펌' 낀 차은우 입장문, 총체적 난국인 이유 '셋' [엑's 이슈]
- 솜혜빈, 양성애자 커밍아웃 7년만 ♥결실…'아이돌학교' 출신, 남편은 김예훈 [엑's 이슈]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韓 정착하자마자 경사…'소다남매'와 서울시 표창 [★해시태그]
- 류시원 과거 신경쓰였나…♥19세 연하 아내 "그런 사람 아냐" 미모 화제 후 근황 [엑's 이슈]
- 이별 후에도 알몸으로 동거하는 전 남친...최서임 "플러팅인건가?" 황당 (남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