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올데이 프로젝트 '대놓고 박제'…"미친 취저" 극찬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후배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의 신곡을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국은 지난 18일 자신의 계정에 올데이 프로젝트의 신곡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앨범 커버를 게재하며 "미친 취저(취향저격)"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전날인 17일 올데이 프로젝트는 새 디지털 싱글 '원 모어 타임'을 발매했고, 발매 후 바로 다음날 정국이 샤라웃을 하며 더욱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후배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의 신곡을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국은 지난 18일 자신의 계정에 올데이 프로젝트의 신곡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앨범 커버를 게재하며 "미친 취저(취향저격)"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전날인 17일 올데이 프로젝트는 새 디지털 싱글 ‘원 모어 타임’을 발매했고, 발매 후 바로 다음날 정국이 샤라웃을 하며 더욱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신곡 '원 모어 타임'은 오는 12월 발표되는 ALLDAY PROJECT 첫 EP의 선공개곡이다. 강렬했던 데뷔곡과는 다른 무드의 곡으로, 섬세하게 짜인 사운드와 멤버들의 개성 강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발매 후 멜론 'HOT 100'(핫 백)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지니, 벅스, 바이브의 주요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남다른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단 두 번의 활동 만에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고, 국내를 넘어 해외 차트에서도 약진하며 글로벌 루키로 성장해 가고 있다. 여기에 글로벌 스타이자 K팝 선배인 정국의 샤라웃까지 더해지며 거침없는 질주를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정국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우 "로또 1등 번호 예언 적중...고소 들어올 뻔" (돌싱포맨)[종합]
- 서장훈, 이혼 14년 만에 솔직 고백…"재혼 공개, 상대 의사 존중할 것"
- 김수용에 이어…이혜정 "중환자실 입원, 혼자였으면 큰일 날 뻔"
- 충격! 배정남, 남산 산책 중 '시신 발견'…직접 구조 나섰다
- 래퍼 맥슨, 극단적 선택 후 입원했지만 끝내 사망…향년 21세
- 신은경 9517만원·이진호 2884만원…"건보료 상습체납자 명단" 공개됐다
- 이영지, "반나절만"·"도와줄 사람" 긴급 공지…얼굴 감싼 나영석 PD, 무슨 일?
- 어도어, '뉴진스 퇴출' 다니엘에 431억원 손해배상 소송…하이브-민희진 재판부 배당
- 유명 방송인 미키 리, 독감 합병증으로 사망…향년 35세 [엑's 해외이슈]
- 강민경, 신체 포기 각서 썼다…"죽을 수도 있을 것 같아" (걍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