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하정우·공효진·김동욱·이하늬, '짠한형' 뜬다…취중토크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윗집 사람들'(감독 하정우) 팀이 '짠한형'에 뜬다.
19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배우 하정우, 공효진, 김동욱, 이하늬는 이날 웹예능 '짠한형 신동엽'(이하 '짠한형') 촬영에 임한다.
하정우, 공효진, 김동욱, 이하늬는 오는 12월 3일 개봉하는 '윗집 사람들' 홍보차 '짠한형'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윗집 사람들'(감독 하정우) 팀이 '짠한형'에 뜬다.
19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배우 하정우, 공효진, 김동욱, 이하늬는 이날 웹예능 '짠한형 신동엽'(이하 '짠한형') 촬영에 임한다.
'짠한형'은 MC 신동엽과 보조 MC 정호철이 진행하는 취중 토크 예능프로그램. 하정우, 공효진, 김동욱, 이하늬는 오는 12월 3일 개봉하는 '윗집 사람들' 홍보차 '짠한형'에 출연한다.
특히 김동욱, 이하늬는 '짠한형' 첫 출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효진은 올해 1월 tvN '별들에게 물어봐' 홍보를 위해 이민호와 출연했던 바. 연초에 이어 연말에도 '짠한형'에 출연하게 됐으며, 하정우는 지난해 영화 '하이재킹'팀과 함께 '짠한형' 현장을 찾았다. 특히 이하늬는 지난 8월 둘째 딸을 출산한 후 '술방'에 나서 눈길을 끈다.
이들의 촬영분은 오는 12월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을 통해 공개될 예정. 네 배우가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윗집 사람들'은 매일 밤 섹다른 층간소음으로 인해 윗집 부부(하정우·이하늬)와 아랫집 부부(공효진·김동욱)가 함께 하룻밤 식사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 하정우가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오는 12월 3일 개봉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우 "로또 1등 번호 예언 적중...고소 들어올 뻔" (돌싱포맨)[종합]
- 서장훈, 이혼 14년 만에 솔직 고백…"재혼 공개, 상대 의사 존중할 것"
- 김수용에 이어…이혜정 "중환자실 입원, 혼자였으면 큰일 날 뻔"
- 충격! 배정남, 남산에서 '시신 발견'…직접 구조 나섰다
- 래퍼 맥슨, 극단적 선택 후 입원했지만 끝내 사망…향년 21세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실종된 두 남매, 집 뒷마당서 주검으로 발견→부모는 휴가 중?…이상엽 "너무 충격" (하나부터)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파경' 김지연·정철원, '월 1천만원 갈등' 예전에도 공개…"기여도에 비해"vs"이게 팩트"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