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산 "에이티즈 연애금지 조항 無, 회사에서 잘 만나라고"(돌싱포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에서 에이티즈 최산이 연애에 대해 이야기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방송인 샘해밍턴, 마술사 최현우, 우주소녀 다영, 에이티즈 최산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최산을 바라보며 "비주얼은 압구정 날라리 느낌인데, 데뷔 전 남해에서 마늘 캐고 다녔다더라"면서 놀랐고, 최산은 "알바로 마늘 캐기를 했었다. 시골 소년처럼 자랐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돌싱포맨'에서 에이티즈 최산이 연애에 대해 이야기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방송인 샘해밍턴, 마술사 최현우, 우주소녀 다영, 에이티즈 최산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최산을 바라보며 "비주얼은 압구정 날라리 느낌인데, 데뷔 전 남해에서 마늘 캐고 다녔다더라"면서 놀랐고, 최산은 "알바로 마늘 캐기를 했었다. 시골 소년처럼 자랐다"고 했다.
이어 "가족, 친척들 뵈러 남해에 꼭 내려간다. 남해 출신 1호 아이돌"이라면서 웃었다.
이상민은 "마을에 현수막도 걸렸다던데?"라고 물었고, 이에 '돌싱포맨' 멤버들은 현수막에 적힌 문구를 궁금해했다. 최산은 크게 당황했다.
최산은 "현수막에 'BTS 물렀거라'라고 써있었다. 남해에서는 경사다. 기쁜 마음으로 해주셨는데, 바로 어머니께 전화해서 '저건 안될 것 같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이날 이상민은 최산에게 "아이돌을 가장 시험에 들게하는건 연애 아니겠냐"고 물었고, 최산은 "회사 계약에 연애 금지 조항은 없다. 회사에서도 만나려면 잘 만나라. 대신에 일에 지장없이 만나라고 하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최산은 "저는 정말 마음에 드는 이성 분을 만나면 '마음에 든다'고 이야기할 것 같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또 이상민은 "무대 위에서 '양찌 컨트롤'을 한다는 것이 무엇이냐"고 궁금해했고, 최산은 "가슴에 포인트가 있지 않냐. 방송에서 양쪽이 모두 공개되면 패널티가 부여된다. 그래서 양쪽이 찍히기 전에 재빨리 한 쪽을 닫아야한다"고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이날 다영은 좋은 남자와 쓰레기 남자를 구별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다영은 "보고 있으면 다 보인다"고 했고, 이에 김준호는 "그럼 우리 중에 누가 쓰레기냐"고 물었다.
그러자 다영은 "다 좋으신 분들"이라고 했지만 계속되는 질문에 "쓰레기 없다. 재활용이 가능하다"고 장난을 쳤다. 이를 들은 최현우는 "그럼 다 쓰레기라는 소리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정지' 김수용, 주목된 '귓불 전조증상'…알고보니 9년 전에도 있었다 [엑's 이슈]
- 서장훈, 이혼 14년 만에 솔직 고백…"재혼 공개, 상대 의사 존중할 것"
- 래퍼 맥슨, 극단적 선택 후 입원했지만 끝내 사망…향년 21세
- 충격! 배정남, 남산에서 '시신 발견'…직접 구조 나섰다
- 가방부터 드레스까지 온통 루이비통…빅토리아, 파격 패션 '화제'
- 권상우♥손태영, '훈훈함' 유전자 몰빵 자녀 공개…"훌쩍 자라 아쉬워" [★해시태그]
- [공식] '극적 구조' 권민아, SNS 계정 삭제→"관계자 함께 안정 취하는 중"
- 나나, '역고소' 강도 편지에 황당?…"목과 귀 사이 7cm 찔려" 주장 속 근황 [종합]
- 박나래, 의혹만 7개↑ 또 늘었다…"입장 없다"에 '의혹 고착' 우려 [엑's 초점]
- '갑질 논란' 현주엽, 가족 갈등까지…40kg 빠지고 수척→아들도 정신과 입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