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매쉬’ 신금재, T1과 계약 종료… FA 시장으로
유희은 기자 2025. 11. 18. 1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원거리 딜러 '스매쉬' 신금재와의 계약 종료를 발표했다.
18일 T1은 공식 SNS를 통해 '스매쉬'와의 계약 종료 사실을 공개했다.
'스매쉬'는 2025 LCK 컵에서 1군 무대에 데뷔했고, 정규 시즌 2주차 KT전에서 선발 출전하며 LCK 데뷔전을 치렀다.
한편 이번 계약 종료로 '스매쉬'는 FA 신분이 됐으며, 향후 행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희은 기자) T1이 원거리 딜러 ‘스매쉬’ 신금재와의 계약 종료를 발표했다.
18일 T1은 공식 SNS를 통해 ‘스매쉬’와의 계약 종료 사실을 공개했다. 2025 시즌을 앞두고 1군 로스터에 합류했던 그는 한 시즌 만에 팀과의 동행을 마무리하게 됐다.
‘스매쉬’는 2025 LCK 컵에서 1군 무대에 데뷔했고, 정규 시즌 2주차 KT전에서 선발 출전하며 LCK 데뷔전을 치렀다. 카이사·제리 등 폭발적인 딜링을 요구하는 챔피언 운용에 강점을 보이며 성장 잠재력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이번 계약 종료로 ‘스매쉬’는 FA 신분이 됐으며, 향후 행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사진 = T1 공식 SNS
유희은 기자 yooheeking@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경솔한 신동엽, 굳이 또 언급한 '강호동 루머'…너무 가벼운 입 [엑's 초점]
- 충격! 배정남, 남산에서 '시신 발견'…직접 구조 나섰다
- '美 축구팀 합격' 이동국 아들, 안타까운 근황…"오는 내내 울어"
- 이해인, 19금 유튜버에서 천호동 건물주로…"핫했다"
- 김대호, ♥하지원과 핑크빛 언제부터?…"회식하며 친해져"
- 유병재, '조폭 연루설' 조세호 폭로였나…"건달 소개" 3년 전 발언 '재조명' [엑's 이슈]
- '암 투병' 박미선, 삭발 직후 "한심하죠?"…2차 항암기 공개 "유별 떠는 거 같았는데" [엑's 이슈]
- 김혜수, 조진웅 은퇴 선언+'시그널2' 공개 안갯속…SNS 사진 한 장 [엑's 이슈]
- 이금희, 37년 아나운서의 현실 고백 "퍼줘서 돈 없어, 수입 10% 나눈다" (4인용식탁)
- 카더가든, '라이브 논란'에 고개 숙였다…"수치스럽고 창피, 질책 감사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