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김정수 감독·권영재·김다빈 코치 계약 종료… 코치진 전면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지가 김정수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의 계약 종료를 공식 발표했다.
이로써 젠지는 2026 시즌을 앞두고 코치진을 전면 개편하게 됐다.
18일 젠지는 공식 SNS를 통해 김정수 감독, 권영재 코치, 김다빈 코치의 계약이 종료됐다고 알렸다.
김정수 감독은 담원 기아, T1 등을 거쳐 젠지에 합류했던 베테랑 사령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희은 기자) 젠지가 김정수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의 계약 종료를 공식 발표했다. 이로써 젠지는 2026 시즌을 앞두고 코치진을 전면 개편하게 됐다.
18일 젠지는 공식 SNS를 통해 김정수 감독, 권영재 코치, 김다빈 코치의 계약이 종료됐다고 알렸다. 모두 2025 시즌 동안 1군 로스터를 지도해 온 핵심 스태프로, 발표 즉시 코칭스태프 전원 변화가 확정됐다.
김정수 감독은 담원 기아, T1 등을 거쳐 젠지에 합류했던 베테랑 사령탑이다. 안정적인 팀 운영과 굵직한 대회 경험으로 전력을 이끌어 왔으며, 권영재·김다빈 코치 역시 각각 전략·육성 파트에서 역할을 맡아왔다.
코칭스태프가 한꺼번에 교체되면서 젠지는 2026 시즌을 위한 새로운 지도체제 구축에 돌입하게 됐다. 구단은 조만간 차기 감독 및 코치 선임과 관련한 후속 발표를 이어갈 전망이다.
사진 = 젠지 SNS
유희은 기자 yooheeking@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 배정남, 남산에서 '시신 발견'…직접 구조 나섰다
- '촬영 중 실신' 김수용, 근황 공개…"다행히 안 죽어, 죽다 살아남" 유쾌
- '美 축구팀 합격' 이동국 아들, 안타까운 근황…"오는 내내 울어"
- 이해인, 19금 유튜버에서 천호동 건물주로…"핫했다"
- 김대호, ♥하지원과 핑크빛 언제부터?…"회식하며 친해져"
- '결혼 23년차' 이요원, 남편과 스킨십? "닿으면 안 돼...마지막 키스 생각 안나" (살림남)[전일야화]
- 황석정 "친언니 물에 빠져 사망"…안타까운 가정사 공개
- "조세호, 마음 편치 않아"…추가폭로 예고 속 '강경대응' 이어간다 [엑's 이슈]
- '놀뭐 하차' 이이경, 하하·주우재 "보고싶다"고 했는데…유재석은 '언급 無' [엑's 이슈]
- '급성 심근경색' 김수용, 심정지 당시 상황…"쓰러지기 전 담배, 이후 기억 없다" (조동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