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관심 많다는 박원숙 "내가 산 땅=맹지…돈이 안 돼" (같이 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원숙이 맹지인 땅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서경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원숙은 서경석에게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있다는 말에 "나 너무 좋아한다. 부동산"이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이에 서경석은 "어디 가지고 있냐"고 물었고, 박원숙은 "경남 남해군, 돈도 안 된다. 그냥 좋아서 샀다"면서 "내가 산 땅은 맹지"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박원숙이 맹지인 땅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서경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서경석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서 100점 만점을 받았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있다"는 근황까지 전했다.

박원숙은 서경석에게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있다는 말에 "나 너무 좋아한다. 부동산"이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이에 서경석은 "어디 가지고 있냐"고 물었고, 박원숙은 "경남 남해군, 돈도 안 된다. 그냥 좋아서 샀다"면서 "내가 산 땅은 맹지"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다. 이를 들은 서경석은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른다"고 반응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KBS2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 배정남, 남산에서 '시신 발견'…직접 구조 나섰다
- '지연과 이혼' 황재균, 아이 안고 나들이…"야구 시키세요" 댓글 반응 폭발
- '美 축구팀 합격' 이동국 아들, 안타까운 근황…"오는 내내 울어"
- 이해인, 19금 유튜버에서 천호동 건물주로…"핫했다"
- 김대호, ♥하지원과 핑크빛 언제부터?…"회식하며 친해져"
- 신은경 9517만원·이진호 2884만원…"건보료 상습체납자 명단" 공개됐다
- 이영지, "반나절만"·"도와줄 사람" 긴급 공지…얼굴 감싼 나영석 PD, 무슨 일?
- 어도어, '뉴진스 퇴출' 다니엘에 431억원 손해배상 소송…하이브-민희진 재판부 배당
- 유명 방송인 미키 리, 독감 합병증으로 사망…향년 35세 [엑's 해외이슈]
- 강민경, 신체 포기 각서 썼다…"죽을 수도 있을 것 같아" (걍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