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저금통 with CJ’ 출시… “잔돈 모으고 CJ푸드, 뷰티 혜택 받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뱅크는 브랜드저금통 시리즈의 10번째 상품으로, CJ와 협업한 '저금통with CJ'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저금통'은 계좌 속 1000원 미만 잔돈을 모아 최대 10만원까지 저축할 수 있는 '저금통'에 제휴사의 혜택을 더한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17일~12월 14일까지 가입 가능
저금 횟수 따라 CJ더마켓, 올리브영, 뚜레쥬르 등 할인

카카오뱅크는 브랜드저금통 시리즈의 10번째 상품으로, CJ와 협업한 ‘저금통with CJ’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저금통’은 계좌 속 1000원 미만 잔돈을 모아 최대 10만원까지 저축할 수 있는 ‘저금통’에 제휴사의 혜택을 더한 상품이다.
이번 ‘저금통with CJ’는 CJ제일제당(CJ더마켓), CJ올리브영, CJ푸드빌(뚜레쥬르)등 CJ주요 브랜드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았다.
가입은 11월 17일부터 12월 14일까지 28일간 가능하며, 만 14세 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금통이 없는 고객은 카카오뱅크 ‘저금통’을 먼저 개설한 뒤 가입하면 된다.
고객들은 12월 21일까지 누적 저금 횟수에 따라 최대 5단계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 저축에는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 1만원 할인 쿠폰이, 누적 4회 저축 시에는 4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2회차에는‘올리브영’ 4000원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3회차에는 ‘뚜레쥬르’ 4000원 할인 쿠폰이, 5회차에는 아메리카노 교환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혜택은 각 브랜드별 앱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뱅크 앱 내 상품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고객이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CJ와 협업해 브랜드저금통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해 고객 생활과 맞닿은 금융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4특검 출범에…국민의힘 "또다시 특검, 李정권 '특검 무단통치'냐"
- "사고 치면 전화기 뺏기지 말라"…李대통령 9년전 발언 공개재생한 국민의힘
- “아시아 최대 규모 물류센터 전소” 이랜드, 재고 피해·물류 차질 ‘이중고’
- "내 성경험은…" 노출 없는 19금 영상으로 1000억 번 21세女 '반전'
- 대통령실 몰려간 국민의힘 "'대장동 몸통' 李대통령, 국정조사 수용하라"
- 90여건 민생법안 처리했지만…2월 '사법개혁' 놓고 또 대치정국
- 정부의 야심찬 주택 공급 대책, 시작부터 ‘삐걱’? [1·29 부동산 대책]
- 현대차 노조 '로봇 투입' 강력 반발…李대통령 "거대한 수레 못 피해"
- "우리 다시 만나면 달라졌을까?"…이별 이후를 그려낸 콘텐츠의 흥행 이유 [D:이슈]
- ‘쇼트트랙에 올인?’ 올림픽 종목별 금메달 개수는[YOU K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