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여러분 덕분”…1부 승격한 인천, 23일 충북청주전 티켓 50% 할인
김영건 2025. 11. 17. 15: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유나이티드가 2025시즌 K리그2 우승을 기념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리그 최종전 티켓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23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충북청주전 홈경기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올 시즌 인천유나이티드를 응원해 준 시민과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 유나이티드가 2025시즌 K리그2 우승을 기념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리그 최종전 티켓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23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충북청주전 홈경기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올 시즌 인천유나이티드를 응원해 준 시민과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18일 오후 2시 선예매, 19일 오후 2시 일반 예매가 각각 오픈된다. 할인은 일반석(E석, S석, W석)에 한해 적용되며, 특성화석 및 원정석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티켓은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온라인 예매 시 예매 수수료 1000원, 현장 구매 시 현장 수수료 3000원이 별도로 부과된다. 현장 구매의 경우 온라인 예매가 기준으로 50% 할인된 금액에 현장 수수료가 추가된다.
조건도 대표이사는 “2025시즌 인천유나이티드의 우승은 팬 여러분의 응원과 성원 덕분에 가능했다”며 “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팬들과 함께 우승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이번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많은 시민들이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과 함께 우승의 순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영건 기자 dudrjs@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쿠키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하도 올라서 금고 샀어”…‘고공행진’ 금·은, ETF까지 후끈
- 李대통령 “한국인 건들면 패가망신, 빈말 같나” 재차 경고
- 美재무부, 한국 환율관찰 대상국으로 재지정…10개국 지정
- 李대통령 지지율 60%…민주 44%·국힘 25% [갤럽]
- 정교유착 합수본, 신천지 본부 압수수색…‘집단 당원 가입’ 의혹 수사
- 외교부, 글로벌기후환경대사에 강금실 전 법무장관 임명
- ‘사법리스크 해방’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 2기 경영 탄력
- 상설특검, ‘관봉권 띠지 의혹’ 최재현 검사 첫 피의자 조사
- 쿠팡 로저스 임시대표 경찰 출석…증거인멸 의혹 조사
- 당국 “코인거래소는 공공인프라”…지분 제한에 업계 ‘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