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후 잠적 해프닝' 장동주, 소속사와 전속계약 종료 "원만한 합의 하에 마무리"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동주가 전 소속사와 계약을 종료, 새출발을 알렸다.
배우 장동주가 넥서스이엔엠과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자유계약(FA) 시장에 공식적으로 나선다.
장동주는 SBS 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작품의 주연으로 촬영을 마친 상태로, 오는 1월 16일 오후 10시 첫방송 될 예정이다.
장동주의 행적에 대한 걱정과 의문이 쏟아지자 당시 소속사는 엑스포츠뉴스에 "장동주의 소재 파악을 완료했다. 나쁜 상황은 아니다. 걱정 끼쳐서 죄송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장동주가 전 소속사와 계약을 종료, 새출발을 알렸다.
배우 장동주가 넥서스이엔엠과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자유계약(FA) 시장에 공식적으로 나선다.
17일 장동주는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이 원만한 합의 하에 마무리 되었다"며 그동안 함께해 준 넥서스이엔엠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는 새로운 환경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다양한 파트너와의 논의를 열어 두고 있다”고 전했다.
장동주는 SBS 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작품의 주연으로 촬영을 마친 상태로, 오는 1월 16일 오후 10시 첫방송 될 예정이다.
한편, 장동주는 최근 "죄송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잠적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장동주의 행적에 대한 걱정과 의문이 쏟아지자 당시 소속사는 엑스포츠뉴스에 "장동주의 소재 파악을 완료했다. 나쁜 상황은 아니다. 걱정 끼쳐서 죄송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후 장동주 측은 사과문의 이유는 상세히 밝히지 않고 조용히 삭제해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축구팀 합격' 이동국 아들, 안타까워 어쩌나…"오는 내내 서럽게 울어"
- '음주 뺑소니' 김호중, 복역 중 금품 요구 피해…교도관에게 3000만원 뇌물 협박 받았다
- 은지원, 2세 계획 "자연스럽게"라더니…재혼 5개월 만에 충격 발언
- 김수용, 촬영 중 쓰러져 응급실 이송…소속사 측 "의식 찾고 안정 취하는 중"
- 박수홍♥김다예 딸, '70억家' 최연소 조합원 되더니…럭셔리 일상 공개
- 안소미, 산후조리 못 한 채 복귀했다가 응급 수술…"아기띠 사이로 장 튀어나와" (형수는 케이윌)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 [전문] 2026년 이효리 떴다 "나이 많아 안돼 포기했던 것 다시 노력, 열정+도전과 친해지고파"
- 위기의 '나혼산', 정면돌파 택했다…NEW 멤버 쫙 세우고 "새롭게 해봐♥" 새해 각오+단체컷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