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디스, 그루블린과 전속 계약 종료 "신중한 논의 끝 협의"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저스디스가 소속사와 계약을 종료했다.
16일 소속사 그루브린은 "당사는 저스디스와 오랜 기간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당사는 저스디스와 오랜 기간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래퍼 저스디스가 소속사와 계약을 종료했다.
16일 소속사 그루브린은 "당사는 저스디스와 오랜 기간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루블린 소속 아티스트로서 함께해 준 저스디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며 "저스디스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저스디스는 지난 2015년 데뷔 후 활발하게 활동했다. 최근 '보이즈 2 플래닛'에서 랩 마스터로 출연했으며 '쇼미더머니12'의 프로듀서로 출연 예정이다.
이하 소속사 그루블린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그루블린 입니다.
당사는 저스디스와 오랜 기간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그루블린 소속 아티스트로서 함께해 준 저스디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저스디스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80만원짜리 샤넬 시계를 250만원에"…유인영, 결국 감정까지
- '美 축구팀 합격' 이동국 아들, 안타까워 어쩌나…"오는 내내 서럽게 울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안면윤곽 대수술하더니…"아이돌 화보 촬영인 줄"
- 박수홍♥김다예 딸, '70억家' 최연소 조합원 되더니…럭셔리 일상 공개
- 장윤정, '사망설→건강이상' 곤혹 치르더니…현재 건강 상태는?
- '대형 로펌' 낀 차은우 입장문, 총체적 난국인 이유 '셋' [엑's 이슈]
- 솜혜빈, 양성애자 커밍아웃 7년만 ♥결실…'아이돌학교' 출신, 남편은 김예훈 [엑's 이슈]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韓 정착하자마자 경사…'소다남매'와 서울시 표창 [★해시태그]
- 류시원 과거 신경쓰였나…♥19세 연하 아내 "그런 사람 아냐" 미모 화제 후 근황 [엑's 이슈]
- 이별 후에도 알몸으로 동거하는 전 남친...최서임 "플러팅인건가?" 황당 (남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