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정소민, 배나라에 진실 고백..."우리 부부 아냐" (우주메리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주메리미'에서 정소민이 배나라에게 진실을 고백했다.
1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11회에서는 백상현(배나라 분) 앞에서 진실을 고백하는 김우주(최우식), 유메리(정소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우주와 유메리는 백상현과 마주했다.
그리고 백상현에게 유메리는 "말씀드리기 정말 죄송한데, 저희가 경품 집을 가질 수 없을 것 같다. 사실은 우리가 부부가 아니다"라고 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우주메리미'에서 정소민이 배나라에게 진실을 고백했다.
1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11회에서는 백상현(배나라 분) 앞에서 진실을 고백하는 김우주(최우식), 유메리(정소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우주와 유메리는 백상현과 마주했다. 그리고 백상현에게 유메리는 "말씀드리기 정말 죄송한데, 저희가 경품 집을 가질 수 없을 것 같다. 사실은 우리가 부부가 아니다"라고 헀다.
이어 유메리는 "경품이 당첨됐는데 그 때 이혼 중이었다. 이 집을 놓치고 싶지 않은 마음에 이 사람을 데리고 시상식에 참석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이미 두 사람이 부부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었던 백상현은 크게 놀라는 기색을 보이지 않았다.
김우주도 "더 일찍 말씀을 드리려고 했는데, 사정이 있어서 그러지 못했다. 업무 방해나 계약 위반에 대한 조치는 달게 받겠다"고 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김다예 딸, '70억家' 최연소 조합원 되더니…럭셔리 일상 공개
- '이혼' 홍진경, 조울증 의심…"혼수상태 직전까지 갔다"
- '재벌 2세 ♥열애 고백' 박세리, 결혼 뉴스에 분노 "말도 안되는 뉴스로…"
- '80세' 선우용여, 벤츠 끌고 조식 뷔페…"총괄 셰프가 양아들"
- 김정난, 실신으로 얼굴뼈 부상→뇌출혈 의심…"CT 찍고 봉합"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간첩이냐" 한로로 향한 갑작스런 ‘극우 악플’→댓글창 폐쇄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김지연 "외도 제보 환영"…롯데 정철원, 침묵 속 스프링캠프 출국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