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 장원영, 진정한 영앤리치 인증…한남동 고급빌라 137억원 '현금 플렉스'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한남동 고급빌라를 현금 매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부동산 업계와 대법원 등기소에 따르면 장원영은 지난 3월 한남동 루시드하우스 전용면적 244㎡(약 74평) 규모의 한 세대를 137억 원에 매입, 지난달 소유권 이전 등기를 마쳤다고 전해졌다.
올해 21세인 장원영이 현금으로 137억원의 고급 빌라를 매입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한층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한남동 고급빌라를 현금 매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부동산 업계와 대법원 등기소에 따르면 장원영은 지난 3월 한남동 루시드하우스 전용면적 244㎡(약 74평) 규모의 한 세대를 137억 원에 매입, 지난달 소유권 이전 등기를 마쳤다고 전해졌다.
등기부등본에는 근저당권이 설정되지 않아 전액 현금 거래로 추정된다. 매도인은 범 DL그룹 2세로 알려진 이지용 전 대림통상 대표다.
이와 관련해 장원영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엑스포츠뉴스에 "개인적인 사안이라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면서도 "가족이 함께 거주할 목적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루시드하우스는 유엔빌리지 내에서도 손꼽히는 최고급 단지로, 2017년 분양 당시부터 평균 분양가가 40억 원을 넘어섰다. 한강과 남산 조망이 모두 가능한 입지에 두 동, 총 15세대로 구성돼 희소성이 높다.

올해 21세인 장원영이 현금으로 137억원의 고급 빌라를 매입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한층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원영은 Mnet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최종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지난 2018년 10월 29일에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아이즈원 해체 이후 2021년 아이브로 재데뷔한 장원영은 4세대 걸그룹 중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이브는 남녀노소 큰 사랑을 받을 뿐만 아니라 장원영 또한 수많은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약하며 광고계에서도 활약 중이다.
누리꾼들 역시 "장원영 진정한 영앤리치 인증했네", "장원영 인기라면 충분히 현금 매입 가능할듯", "어린나이에 고급빌라 구매라니 진짜 부럽다", "장원영 미모와 부까지 다 부럽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향년 45세 갑작스런 사망"…♥남편·동료 분노한 가짜뉴스
- 최화정 "성수동 110억 자가 보유…매달 외제차 뽑는 수준의 수입"
- 서동주, 父 서세원 캄보디아 사망 후 재산 증발…"집도 날렸다"
- 전원주, 눈·얼굴·목 3000만원 안면거상술? "젊어지고 싶다"
- '박성광♥' 이솔이, 광복이도 심장병 투병…"헤어짐, 받아들이기 힘들어"
- '최우수상' 이서진 "시상식 너무 길어서 욕 나오려고 했는데" [SBS 연예대상]
- '故장제원 아들' 노엘 "父에게 미안했던 건…" 부친상 9개월만 고백 (슈즈오프)
- 어도어, '뉴진스 퇴출' 다니엘에 431억원 손해배상 소송…하이브-민희진 재판부 배당
- 유명 방송인 미키 리, 독감 합병증으로 사망…향년 35세 [엑's 해외이슈]
- 강민경, 신체 포기 각서 썼다…"죽을 수도 있을 것 같아" (걍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