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발레리나 됐다…첫 단독 시즌그리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린이 발레리나로 변신한 특별한 나날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그리팅에는 발레리나로 변신한 아린의 하루가 그려질 예정이다.
집 안에서 출근을 준비하는 듯한 네추럴한 아침의 일상부터 연습실에서의 발레 연습, 그리고 무대 위에서 빛나는 순간까지 발레리나로서의 하루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아린 특유의 청아하고도 섬세한 감성이 전해지는 이번 시즌그리팅을 통해 팬들은 아린의 새로운 매력을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겸 배우 아린이 발레리나로 변신한 특별한 나날을 공개한다.
12일 소속사 ATRP는 “아린이 다가오는 2026년을 맞이해 팬들을 위한 시즌그리팅 ‘ARIN 2026 SEASON’S GREETINGS’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그리팅에는 발레리나로 변신한 아린의 하루가 그려질 예정이다. 집 안에서 출근을 준비하는 듯한 네추럴한 아침의 일상부터 연습실에서의 발레 연습, 그리고 무대 위에서 빛나는 순간까지 발레리나로서의 하루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아린 특유의 청아하고도 섬세한 감성이 전해지는 이번 시즌그리팅을 통해 팬들은 아린의 새로운 매력을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린은 올여름 드라마 ‘S라인’과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에서 정반대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배우로서 ‘재발견’을 넘어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며 데뷔 후 가장 눈부신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ARIN 2026 SEASON’S GREETINGS’은 12일 오후 3시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 = ATRP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화정 "성수동 110억 자가 보유…매달 외제차 뽑는 수준의 수입"
- "장윤정, 향년 45세 갑작스런 사망"…♥남편·동료 분노한 가짜뉴스
- 전원주, 눈·얼굴·목 3000만원 안면거상술? "젊어지고 싶다"
- 서동주, 父 서세원 캄보디아 사망 후 재산 증발…"집도 날렸다"
- '박성광♥' 이솔이, 광복이도 심장병 투병…"헤어짐, 받아들이기 힘들어"
- 신은경 9517만원·이진호 2884만원…"건보료 상습체납자 명단" 공개됐다
- 이영지, "반나절만"·"도와줄 사람" 긴급 공지…얼굴 감싼 나영석 PD, 무슨 일?
- 어도어, '뉴진스 퇴출' 다니엘에 431억원 손해배상 소송…하이브-민희진 재판부 배당
- 유명 방송인 미키 리, 독감 합병증으로 사망…향년 35세 [엑's 해외이슈]
- 강민경, 신체 포기 각서 썼다…"죽을 수도 있을 것 같아" (걍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