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 ♥박미선 '유방암 투병'에 달라졌다…"딸은 10개월 투병일지 기록"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미선이 유방암 투병 이후 가족들의 변화를 언급한다.
12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10개월의 공백을 깨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 박미선이 출연한다.
이후 박미선이 올해 초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았으나 조기 발견으로 완치 가능성이 높다고 언론을 통해 보도됐고, 소속사 측은 "개인 의료 정보로 정확한 확인은 어려우나 건강 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며 병명은 밝히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개그우먼 박미선이 유방암 투병 이후 가족들의 변화를 언급한다.
12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10개월의 공백을 깨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 박미선이 출연한다.
10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한 박미선은 항암 치료를 받으며 짧게 자른 머리로 등장해 "가짜 뉴스도 너무 많고, 생존 신고를 하려고 나오게 됐다"며 특유의 유쾌함 속에서 근황을 공개한다.
박미선은 "용감하게 나온 거다, 사실은"이라며 "저는 완쾌란 단어가 없는 유방암"이라며 그동안의 투병기를 처음으로 털어놓을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유방암 진단을 받고 긴급 수술과 항암, 방사선 치료 등을 거친 박미선은 "살기 위해 하는 치료인데 죽을 것 같았다"는 솔직 담담한 고백과 함께, 힘든 투병 생활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았던 이야기를 전하며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또 "유방암 진단 직후에도 몸 걱정보다 스케줄 걱정만 했다"면서 "딸이 10개월간 하루도 빠짐없이 '엄마 투병 일지'를 기록했다. 투병 후 남편 이봉원이 달라졌다. 소소한 행복을 안겨줬다"고 말한다.
박미선은 지난 1월 갑작스럽게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소속사는 "박미선이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며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다고 알린 바 있다.
개인 유튜브 채널도 업로드가 중단됐으며,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지 않았던 만큼 많은 이들이 걱정했다.

이후 박미선이 올해 초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았으나 조기 발견으로 완치 가능성이 높다고 언론을 통해 보도됐고, 소속사 측은 "개인 의료 정보로 정확한 확인은 어려우나 건강 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며 병명은 밝히지 않았다.
남편 이봉원 역시 방송에서 아내 박미선의 병명을 따로 언급하지 않았으나 건강 상태에 걱정하는 모습을 여러차례 보인 바 있다. 그는 지난 6월 방송된 JTBC '대결! 팽봉팽봉'에서 "애 엄마가 같이 왔으면 참 좋아했을 텐데"라며 "애 엄마가 이 프로그램을 정말 좋아했다. 같이 하는 거라고 같이 나가자고 했었다. 그래서 더 생각이 나고 아쉽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이후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이번 기회에 치료도 받고 재충전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평소 이봉원은 다정함보다는 다소 철없는 남편의 이미지로 대중에게 알려져왔다. 그랬던 그가 박미선의 투병 이후 한층 달라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 많은 이들이 더욱 주목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tvN, JTBC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화정 "성수동 110억 자가 보유…매달 외제차 뽑는 수준의 수입"
- "장윤정, 향년 45세 갑작스런 사망"…♥남편·동료 분노한 가짜뉴스
- 전원주, 눈·얼굴·목 3000만원 안면거상술? "젊어지고 싶다"
- 서동주, 父 서세원 캄보디아 사망 후 재산 증발…"집도 날렸다"
- '박성광♥' 이솔이, 광복이도 심장병 투병…"헤어짐, 받아들이기 힘들어"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링거 의혹 해명' 후폭풍 안 끝났다…전현무, '발기부전 처방' 사실상 인정 [엑's 이슈]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