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투병' 박미선, 6개월만 SNS 재개…"'유퀴즈' 출연 엄청 고민했는데"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미선이 '유퀴즈' 출연을 앞두고 SNS 활동도 재개했다.
한편 박미선은 선공개된 '유퀴즈' 예고편을 통해 "사실 체력이 완전히 올라온 게 아니다. 완쾌라는 단어를 쓸 수 없는 유방암"이라면서 "폐렴으로 2주 동안 입원했는데 항생제다 뭐다 다 때려붓는 거다. 원인은 모르고 얼굴은 막 붓고. 살려고 하는 치료인데 죽을 것 같더라"고 현재 몸 상태와 투병기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그우먼 박미선이 '유퀴즈' 출연을 앞두고 SNS 활동도 재개했다.
박미선은 지난 1월 건강 이상을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다. 활발히 운영해오던 유튜브 채널은 새 영상 업로드를 멈췄고, 출연 중이던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박미선의 모습을 볼 수 없었다. 알고 보니 박미선은 유방암 투병 중이었다고.
이 가운데 박미선은 12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박미선은 항암으로 인해 삭발을 한 모습으로 등장, 밝은 미소를 지어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을 앞두고 SNS 활동도 다시 시작했다. 박미선이 마지막으로 근황 사진을 업로드한 건 지난 4월. 당시 박미선은 모자를 눌러쓴 채 뒷모습만 공개했다. 이후 5월엔 조혜련의 신곡 발매를 응원하면서 과거 사진을 업로드한 바. 6~7개월 만에 새로운 게시물을 올린 그는 '유퀴즈' 방송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박미선은 '유퀴즈' MC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한 사진을 업로드하면서 "나갈까 말까 엄청 고민하고 가발 쓸까 말까 또 엄청 고민하고. 그래도 너무 궁금해들 하시고 걱정들 해주셔서 용기내서 방송 했어요. 올 해 딱 한번의 스케줄"이라고 밝혔다.
이어 "'유퀴즈'에서 이런저런 얘기 했는데 오랜만에 하는 방송이라 살짝 걱정도 되네요. 암튼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미선은 선공개된 '유퀴즈' 예고편을 통해 "사실 체력이 완전히 올라온 게 아니다. 완쾌라는 단어를 쓸 수 없는 유방암"이라면서 "폐렴으로 2주 동안 입원했는데 항생제다 뭐다 다 때려붓는 거다. 원인은 모르고 얼굴은 막 붓고. 살려고 하는 치료인데 죽을 것 같더라"고 현재 몸 상태와 투병기를 전했다.
더불어 그는 "너무 많은 분이 걱정해주고 염려해주고 진짜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걸 아파 보니까 알겠더라"며 많은 응원에 감사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사진 = tvN, 박미선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향년 45세 갑작스런 사망"…♥남편·동료 분노한 가짜뉴스
- 전원주, 눈·얼굴·목 3000만원 안면거상술? "젊어지고 싶다"
- '80세' 임현식, 건강 이상 근황에 우려…박원숙 "전화도 못 받더니 회복" (같이 삽시다)
- 서동주, 父 서세원 캄보디아 사망 후 재산 증발…"집도 날렸다"
- '박성광♥' 이솔이, 광복이도 심장병 투병…"헤어짐, 받아들이기 힘들어"
-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위약벌·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공식]
- '47세' 김사랑, 안타까운 근황…연말에 찾은 병원 "겨울에도 장염 조심" [★해시태그]
- 손미나, 몰래 美 홈쇼핑 출연해 '완판'…"사장이 내려와 계약하자고" (올라미나)
- 박상민, 매니저 배신→수백억 피해 "외제차 7대 빼내…♥아내에게도 덤탱이" [엑's 이슈]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