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유아 켄신, 대상포진 완쾌 "지금 몸 상태? 너무 좋다"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켄신이 현재 건강 상태를 전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blackou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1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렸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등촌, 조혜진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켄신이 현재 건강 상태를 전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blackou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1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렸다. 진행은 코미디언 유재필이 맡았다.
앞서 멤버 켄신이 지난 10월 대상포진 진단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소속사는 "빠른 회복을 위해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을 예정"이라며 컨디션 회복 후 활동에 복귀할 것을 공지했다.
이에 이날 켄신에게 건강 상태를 묻자 그는 "지금 몸이 너무 좋다"며 활짝 웃어 팬들을 안심시켰다. 또 켄신은 "대상포진 걸렸는데, 쉬고 있을 때 멤버들이 열심히 하고 있어서 퇴원하고 더 열심히 해야지 하는 마음이었다"며 대상포진 완쾌를 알렸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블랙아웃'은 한계를 깨뜨리고 끝없이 질주하는 이들만의 성장 서사를 담았으며, 더블 타이틀곡 'X'와 'SOB'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주, 눈·얼굴·목 3000만원 안면거상술? "젊어지고 싶다"
- "장윤정, 향년 45세 갑작스런 사망"…♥남편·동료 분노한 가짜뉴스
- "차은우보다 잘생겼다"는 남동생, 정체? 뜻밖의 장소서 포착
- 충북 마라톤 대회 비극…트럭이 20대 선수 덮쳐 '의식 불명'
- 서동주, 父 서세원 캄보디아 사망 후 재산 증발…"집도 날렸다"
- 안소미, 산후조리 못 한 채 복귀했다가 응급 수술…"아기띠 사이로 장 튀어나와" (형수는 케이윌)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 [전문] 2026년 이효리 떴다 "나이 많아 안돼 포기했던 것 다시 노력, 열정+도전과 친해지고파"
- 위기의 '나혼산', 정면돌파 택했다…NEW 멤버 쫙 세우고 "새롭게 해봐♥" 새해 각오+단체컷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