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유어 아이즈 "젖살 많이 빠져…더 잘생겨졌다" 자신감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성장점을 밝혔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blackou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1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렸다.
세 번째 활동에 나서는 만큼, 이날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이전보다 성장한 점을 꼽기도 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등촌, 조혜진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성장점을 밝혔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blackou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1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렸다. 진행은 코미디언 유재필이 맡았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4월 미니 1집 '이터널티(ETERNALT)'로 데뷔했다. 신선한 문학 소년 콘셉트로 선보인 데뷔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음악 방송 2관왕을 기록한 데 이어 7월에는 미니 2집 '스노이 서머(Snowy Summer)'과 동명 타이틀곡으로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하며 '슈퍼 루키' 입지를 굳혔다.
세 번째 활동에 나서는 만큼, 이날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이전보다 성장한 점을 꼽기도 했다. 전민욱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데뷔해) 연습생 기간 없이 바로 데뷔 준비를 하다 보니 가족 같이 친해지기엔 한계가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함께 6, 7개월 활동하고 같이 지내다 보니 가족처럼 친해졌다"며 "절 무서워하던 동생들도 편하게 장난도 치고 반말도 하고 그래서 이제 많이 친해졌구나 무대에서도 느껴지는 것 같다"고 뿌듯하게 말했다.
또 장여준은 "저희가 이번보다 젖살이 많이 빠져서 더 잘생겨지지 않았나"라며 "비주얼적 성장이 있던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블랙아웃'은 한계를 깨뜨리고 끝없이 질주하는 이들만의 성장 서사를 담았으며, 더블 타이틀곡 'X'와 'SOB'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주, 눈·얼굴·목 3000만원 안면거상술? "젊어지고 싶다"
- "장윤정, 향년 45세 갑작스런 사망"…♥남편·동료 분노한 가짜뉴스
- "차은우보다 잘생겼다"는 남동생, 정체? 뜻밖의 장소서 포착
- 충북 마라톤 대회 비극…트럭이 20대 선수 덮쳐 '의식 불명'
- 서동주, 父 서세원 캄보디아 사망 후 재산 증발…"집도 날렸다"
- 박나래, 결국 경찰 조사 받는다…고소·고발만 6건 접수 "엄정 수사"
- '하반신 마비' 댄서 채수민, 사고 후 심경 고백…"이제야 조금씩 받아들이게 돼" (더미라클)
- 이이경·조세호 떠나보낸 유재석 "노력도 안하고 남탓, 어리석어" 의미심장 (핑계고)
- 원빈 근황, '배우 데뷔' 친조카가 공개했다…"잘 지낸다" [엑's 이슈]
- '선풍기 아줌마' 故한혜경, 불법 성형→17번 재건수술 후 하늘로…오늘(15일) 7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