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템페스트, 쳥량돌서 감성돌로…스펙트럼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서정적인 무대로 가을 낭만을 선사했다.
템페스트는 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As I am(애즈 아이 엠)'의 타이틀곡 'In The Dark (어둠 속에서)' 무대를 선보였다.
템페스트의 'In The Dark (어둠 속에서)'는 무대 전체가 한 편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서정적인 무대로 가을 낭만을 선사했다.
템페스트는 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As I am(애즈 아이 엠)’의 타이틀곡 ‘In The Dark (어둠 속에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템페스트는 그동안 보여준 파워풀하고 청량헀던 모습들과는 달리 감성적이고 서정적인 매력을 극대화한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의 감정 표현과 서사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인 가운데 템페스트는 그룹의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증명하는데 성공했다.
템페스트의 ‘In The Dark (어둠 속에서)’는 무대 전체가 한 편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또한 가사의 의미를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감성적인 손동작과 멜로디를 따라 흐르는 서정적인 동작들로 무대를 채웠고, 아련한 눈빛과 섬세한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As I am’은 모두에게 보내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In The Dark (어둠 속에서)’는 끝없이 이어지는 내면의 혼란과 두려움 속에서도 한 걸음씩 나아가는 이들을 위한 곡이다. 템페스트는 ‘As I am’을 통해 지금껏 보여줬던 모습에서 한 단계 발전해 한층 더 깊어진 음악성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템페스트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In The Dark (어둠 속에서)’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하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5세' 다니엘 헤니, 세월 못 속이네…흰머리 잔뜩, '14세 연하' ♥아내와 투샷 [★해시태그]
- 김혜수, 중학교 시절 공개했다…다정히 밀착한 훈남 정체 '깜짝' [★해시태그]
- 김성찬, 암 투병 끝 별세…투병 중 올린 게시물 '먹먹'
- "장윤정, 향년 45세 갑작스런 사망"…♥남편·동료 분노한 가짜뉴스
- '제이미맘' 이수지, 몽클레어 다음은 루이비통! 700만원대 코트 자태 '영롱'
- '금수저설' 김민교, 안타까운 가정사…"병원장 父 사기 피해→췌장암 말기 판정" (클레먹타임)
- 장영란, 이게 진짜 자식 농사지…"미래의 며느리에게" 집안일 돕는 子 공개 [★해시태그]
- '재벌家 이혼' 최정윤, 얼마나 힘들었으면…"20대 돌아간다면? 고생 뭐하러 또" (피디씨)
- 딘딘, 이번엔 뒤숭숭한 '나혼산' 겨냥…"연예인들 한강뷰 사는 이유?" [엑's 이슈]
- 지석진, 30년만 '대상' 이어 겹경사 터졌다…"내가 살아있는 걸 느껴"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