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리, '폭싹' 이후 차기작 없었다…"'나 대박 난 줄 알아, 2년 간 작품 없었다" (각집부부)[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소리가 '폭싹 속았수다' 이후 차기작이 없었음을 밝혔다.
6일 방송된 tvN STORY '각집부부'에서는 최유라, 문소리가 '해방 데이'를 맞아 제주 서쪽 투어를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폭싹 속았수다' 투어를 마친 문소리와 최유라는 다음 목적지인 빈티지 숍으로 향했다.
계산에 들어간 사장님의 모습에 문소리는 "제가 한번 쏘려고 하는데, 저 '폭싹 속았수다'로 대박이 난 줄 알지만, 그 이후로 2년 동안 작품이 없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문소리가 '폭싹 속았수다' 이후 차기작이 없었음을 밝혔다.
6일 방송된 tvN STORY '각집부부'에서는 최유라, 문소리가 '해방 데이'를 맞아 제주 서쪽 투어를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육아와 N잡에서 벗어나 제주 호캉스를 누린 최유라는 문소리와 데이트에 나섰다. 최소라는 세계적으로 히트가 된 '폭싹 속았수다' 촬영지 투어를 하며 문소리의 촬영 비하인드를 들으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문소리는 "나도 '폭싹' 하면서 엄마, 아빠 생각 진짜 많이 한 것 같다. 부모님한테 애정 표현을 많이 하지 않는 딸인데, 작품을 통해 묶어서 마음을 전한 것 같다"며 속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폭싹 속았수다'에서도 보면 그 배가 '금은동호'였잖아. 여기도 보면 다 자식들 이름으로 해 놓은 것 같다. 그 당시 부모님들은 자식들이 삶의 원동력이자 목적이었던 것 같다"며 감동을 전했다.
김정민은 "장 감독님 영화사 이름도 연두 아니냐"며 딸바보답게 영화사 이름도 딸 이름을 따 만든 것을 공개하며 흐뭇함을 자아냈다.

'폭싹 속았수다' 투어를 마친 문소리와 최유라는 다음 목적지인 빈티지 숍으로 향했다. 문소리는 "오늘 진짜 얼마 만에 해 보는 해방 데이냐. 해방 느낌을 살려 주기 위해 쇼핑도 함께했다"며 쇼핑의 목적을 밝혔다.
최유라를 위해 옷을 선물해 주기로 한 문소리는 직접 스타일리스트를 자처하며 최유라의 코디를 위해 탐방을 시작했다. 최유라는 센스쟁이 문소리 픽에 맞춰 여러 옷을 환복해 보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여러 옷을 골라 계산대 앞에 선 문소리는 "사장님이랑 이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눠 보자"며 조율의 시간을 예고했다. 계산에 들어간 사장님의 모습에 문소리는 "제가 한번 쏘려고 하는데, 저 '폭싹 속았수다'로 대박이 난 줄 알지만, 그 이후로 2년 동안 작품이 없다"고 고백했다.
이에 MC 박명수는 "남편도 얘기하지. 우리 남편도 '1987' 이후로 계속 놀고 있다고 해라"고 조언하자, 문소리는 "거기까지는 안 팔았다"고 남편을 지켜 주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tvN STORY '각집부부'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500만원 결제 미쳤다" 유인영, 롤렉스·까르띠에 명품 시계 플렉스
- 장윤정, 원인불명 질환에 고통…♥도경완 "심적으로 지쳐"
- '유방암 투병' 박미선, 삭발·생존신고…"촬영 후 방사선 치료"
- 이시영, 이혼 8개월만 얻은 '둘째 딸'…"전 남편 동의 無" 파격 행보 결실 [종합]
- '간 절제 수술' 권상우, 가족 없이 수술대로…현재 상태는?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