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녀' 장미, 장거리 연애 고민이라더니… 27기 영식에 '직진' 예고 (나솔사계)[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미가 장거리 연애임에도 불구하고 27기 영식을 선택했다.
인기녀인 장미를 선택한 18기 영철, 27기 영호, 27기 영식은 '3:1 데이트'를 진행하며 장미와 이야기를 나눴다.
다음날, 모여 있는 솔로남녀들 사이에 산책을 가지 않은 장미를 본 27기 영식은 "저랑 산책 나가자"고 데이트 신청을 건네며 완벽한 타이밍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장미가 장거리 연애임에도 불구하고 27기 영식을 선택했다.
6일 방송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세계')에서는 솔로남들이 첫 데이트 선택을 하고 데이트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기녀인 장미를 선택한 18기 영철, 27기 영호, 27기 영식은 '3:1 데이트'를 진행하며 장미와 이야기를 나눴다.
18기 영철은 "여기 왔을 때 (관심 있는 사람이) 2명에서 3명으로 늘어났다고 하셨는데, 여기 다 있냐"며 궁금증을 드러냈고, 장미는 "맞다. 저는 사실 장거리가 조금 (마음에 걸린다)"며 솔직하게 고백했다.
장미는 "현실적으로 결혼을 만약에 하게 되면 생활 기반을 옮겨야 하는데 사실 조금 부담이 있다. 연애만 한다면 상관이 없는데..."라며 "처음 연애할 때부터 잘 못 보면 감정이 생기는 게 쉽지 않다"고 고민을 드러냈다.

27기 영식은 "초반에만? 난 제외된 줄 알았다. 난 인천에 1년 반밖에 못 있으니까..."라며 순환 근무자인 자신의 모습에 아쉬움을 드러냈고, 장미는 "만약 순환 근무를 하게 되면 와이프가 직장을 계속 옮기지 못할 수도 있는데 사회생활을 혼자 해도 상관없는 편이냐"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27기 영식은 "상관없다"고 대답했지만, 인터뷰에서는 "장거리 연애에 대해서 부정적인 면을 갖고 있어서 힘들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다. 거기에서 장거리인 사람이 저밖에 없었다"며 속마음을 드러냈다.

다음날, 모여 있는 솔로남녀들 사이에 산책을 가지 않은 장미를 본 27기 영식은 "저랑 산책 나가자"고 데이트 신청을 건네며 완벽한 타이밍을 선보였다.
장미는 "한 30초만 있었으면 내가 나가자고 하려 했다"며 27기 영식에게 고마움을 드러냈고, 27기 영식은 "다행이다. 남자가 선수 쳐야지, 끌려 나갈 뻔했네"라며 안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미는 "오늘 데이트하겠죠? 여자들이 뽑을 것 같은데, 나는 27기 영식 님 뽑을 거다"며 저돌적으로 애정 표현을 건네 3MC들을 대리 심쿵하게 만들었다.

장미는 "더 얘기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영식에게 관심을 드러냈고, 이어 무슨 말을 해도 웃음꽃을 피우며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유발했다.
쿵짝이 잘 맞는 성격에 장미는 "가장 장점으로 느껴지는 건 27기 영식 님이 단순하다. 밀당을 안 좋아한다"며 27기 영식에게 호감을 표시했고, 27기 영식은 "오늘 데이트를 한번 해 보고 싶다고 저를 선택하겠다고 하더라. 적극적으로 대해 줘서 좋은 상황이다"며 행복함을 드러냈다.
사진= SBS Plus·ENA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500만원 결제 미쳤다" 유인영, 롤렉스·까르띠에 명품 시계 플렉스
- 장윤정, 원인불명 질환에 고통…♥도경완 "심적으로 지쳐"
- '유방암 투병' 박미선, 삭발·생존신고…"촬영 후 방사선 치료"
- 이시영, 이혼 8개월만 얻은 '둘째 딸'…"전 남편 동의 無" 파격 행보 결실 [종합]
- '간 절제 수술' 권상우, 가족 없이 수술대로…현재 상태는?
- 비, 청각장애 팬 지적 후 사과 "생각 짧았다, 진심으로 죄송" [엑's 이슈]
- [전문] 이채영, 우편물 도난에 공포 "제발 그만, 많이 무서워"
- 변호사 겸 회계사 "차은우 200억 탈세? 전부 세금 아냐…벌금도 포함" [엑's 이슈]
- 이혼한 함소원·진화 재결합 분위기?…시母 "당장 중국 돌아와" 호통 (동치미)
- '윤민수와 이혼' 김민지, 의미심장 글 '눈길'…"남은 시간을 망치지 마"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