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 시즌4'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6일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고객의 안정적 노후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연금투자 더하기, 나의 내일 더하기 시즌 4'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민훈 Digital사업부 대표는 "연금저축펀드는 단순한 절세 수단을 넘어, 고객의 장기적인 노후 준비를 위한 핵심 투자 수단"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연금투자에 쉽게 접근하고, 꾸준히 자산을 쌓아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투자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계좌 개설 혜택 추가
순입금 혜택 구간도 확대

NH투자증권은 6일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고객의 안정적 노후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연금투자 더하기, 나의 내일 더하기 시즌 4'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NH투자증권에서 연금저축펀드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에게는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제공한다. 해당 계좌로 10만원 이상 입금 시 추가 1만원을 지급한다.
아울러 연금저축계좌로 순입금하거나 타사 계좌에서 이전할 경우 금액에 따라 구간별 최대 150만원 상당의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지난 시즌과 달리 타 증권사, 은행, 보험사에서 1000만원 이상 이전한 고객의 경우 순입금 금액을 2배로 인정한다.
회사 측은 "연말정산 및 절세 수요가 집중되는 4분기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신규 계좌 개설 혜택을 추가하고, 순입금 혜택 구간 또한 확대했다"고 전했다.
구체적으론 △200만원 이상~500만원 미만은 5천원 △500만원 이상~1000만원 미만은 1만원 △1000만원 이상~3000만원 미만은 2만원 △3000만원 이상~5000만원 미만은 5만원 △5000만원 이상~1억원 미만은 10만원 △1억원 이상~3억원 미만은 30만원 △3억원 이상~5억원 미만은 80만원 △5억원 이상은 150만원의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강민훈 Digital사업부 대표는 "연금저축펀드는 단순한 절세 수단을 넘어, 고객의 장기적인 노후 준비를 위한 핵심 투자 수단"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연금투자에 쉽게 접근하고, 꾸준히 자산을 쌓아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투자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미의 힘…코스피, 장중 4100선 회복 [시황]
- 삼성전자 평택공장 설비 수주에…한성크린텍, 30%↑ [특징주]
- 달바글로벌, 3분기 실적 기대치 하회에 14% 약세 [특징주]
- KCGI운용, 2030 겨냥 '프리덤 TDF 2055·2060' 출시
- 뛰는 제조업계, 살금살금 금융업계 [방향타 없는 금융AI①]
- 도로 '한동훈 제명 갑론을박' 정국…"원내대표가 의견수렴 후 최고위에 전달"
- 미국 NDS에 '한반도 후순위' 파장…국민의힘 "李 '가짜 평화' 환상 매달릴 때 아냐"
- 송언석 "'민주당식 검은돈' 배격…국민의힘, 클린선거로 싸워야"
- ‘최강야구’ 흔들, ‘동네한턱’ 중단…위기의 방송가에 필요한 예능 전략 [D:방송 뷰]
- 1위 왕관의 무게 견딘 셰플러…1위 압박 이겨내지 못한 김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