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훈 "생활고 겪고있어…1000만원 자전거, 옷 다 팔아"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RG 출신 가수 천명훈이 한때 생활고를 털어놨다.
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천명훈이 '미스 차이나' 출신 소월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천명훈은 "자전거도 오빠 거다. 다 내 돈 주고 샀다"고 밝혔고, 소월이 놀라자 "원래는 천만 원짜리 탔는데, 지금은 제일 싼 50만 원짜리로 다운그레이드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NRG 출신 가수 천명훈이 한때 생활고를 털어놨다.
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천명훈이 ‘미스 차이나’ 출신 소월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천명훈은 소월과 자전거 데이트를 이어갔다. 소월이 천명훈의 복장에 놀라자 천명훈은 “내 옷이다. 허벅지 한번 만져봐라”라고 농담을 던졌고, 소월이 “운동 좀 했나보다”라며 놀란 모습을 보였다.

천명훈은 “자전거도 오빠 거다. 다 내 돈 주고 샀다”고 밝혔고, 소월이 놀라자 “원래는 천만 원짜리 탔는데, 지금은 제일 싼 50만 원짜리로 다운그레이드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패널 이승철이 "천만 원짜리는 팔았냐"고 묻자 천명훈은 “팔았다. 생활고를 겪고 있어서 옷이고 뭐고 다 팔았다. 회복 중”이라고 솔직히 밝혔다.
이승철은 "처갓집이 좀 살잖아"라며 소월의 사업가 집안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고, 문세윤은 "달려라 후니!"를 외치며 천명훈의 결혼을 응원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500만원 결제 미쳤다" 유인영, 롤렉스·까르띠에 명품 시계 플렉스
- 장윤정, 원인불명 질환에 고통…♥도경완 "심적으로 지쳐"
- '유방암 파티' 뭇매 조세호 굳은 표정에…'복귀' 박미선 "웃어도 된다" 격려 [엑's 이슈]
- 이시영, 이혼 8개월만 얻은 '둘째 딸'…"전 남편 동의 無" 파격 행보 결실 [종합]
- '간 절제 수술' 권상우, 가족 없이 수술대로…현재 상태는?
- '대형 로펌' 낀 차은우 입장문, 총체적 난국인 이유 '셋' [엑's 이슈]
- 솜혜빈, 양성애자 커밍아웃 7년만 ♥결실…'아이돌학교' 출신, 남편은 김예훈 [엑's 이슈]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韓 정착하자마자 경사…'소다남매'와 서울시 표창 [★해시태그]
- 류시원 과거 신경쓰였나…♥19세 연하 아내 "그런 사람 아냐" 미모 화제 후 근황 [엑's 이슈]
- 이별 후에도 알몸으로 동거하는 전 남친...최서임 "플러팅인건가?" 황당 (남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