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유나, 만삭 D라인 공개 "곧 만날 겨울이" [★해시태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유나가 임신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근황을 전했다.
유나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흑백 감성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유나의 진솔한 글과 사진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며, 댓글에는 "축하해요", "행복한 겨울이 되세요" 등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유나는 지난 2012년 7월 AOA로 데뷔해 'ELVIS', '짧은 치마', '심쿵해', '날 보러 와요' 등 여러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AOA 출신 유나가 임신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근황을 전했다.
유나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흑백 감성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만삭의 배를 감싸 안은 유나와 꽃다발을 안은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이모티콘으로 태명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사진과 함께 “여름이 가고 기다리던 겨울이 온다”라며 “임신 과정이 쉽지만은 않지만 이 과정 또한 무한한 축복과 경험의 연속이기를. 곧 만날 겨울이(태명)와 우리 가족이 함께 나아갈 여정을 생각하며 벅찬 마음과 행복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더 잘 지내겠다”고 전했다.
유나의 진솔한 글과 사진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며, 댓글에는 “축하해요”, “행복한 겨울이 되세요” 등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유나는 지난 2012년 7월 AOA로 데뷔해 'ELVIS', '짧은 치마', '심쿵해', '날 보러 와요' 등 여러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그는 지난 2021년 FNC와 계약이 만료되며 AOA를 탈퇴했다.
이어 난해 2월 음악 프로듀싱팀 '별들의 전쟁' 멤버 강정훈(활동명 프라이데이)과 결혼했으며 올해 7월 임신 소식을 전했다.
사진 = 유나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5세' 장윤정, 건강 악화 고백했다…10개월째 원인 불명 "몸 아픈 상태" (두집살림)
- '좋은 연기자 되겠다' 더니…보이스피싱 가담 ’충격‘, 징역형 집행유예
- 임정희 "유산했는데…수술도 못 받고 무대에 올라"
- "2023년까지 갚겠다더니…" 이천수, 수억원대 사기 혐의 피소 [엑's 이슈]
- '돌싱' 임원희 "이혼 후 재산 분할 NO…가구는 다 버렸다" 고백 (미우새)[전일야화]
- "순수익 50억·세금 23억" 염경환, 돈 제대로 벌었다…♥아내는 백화점 VIP [엑's 이슈]
- 故김영대, 갑작스러운 사망 전 마지막 강연…'세계사'도 추모 "음악 향한 열정 감사"
- 류진 첫째 子, 188cm 배구선수로 나왔는데?…알고 보니 '버클리 음대' 합격 [엑's 이슈]
- 송혜교의 시계는 거꾸로 간다…40대에 경신한 리즈 미모
- '갑질논란' 현주엽, 子 정신과 다니고 단절됐는데…안정환 "너 잘못" 일침 (아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