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전자 부장' 홍성기, ♥이현이에 서운함 폭발 "내 진급에 관심 無" (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이현이의 남편 홍성기가 겹경사를 알린 가운데, 아내에게 서운함을 표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1년 만에 출연해 반가움을 안겼다.
이현이는 "축하합니다 홍부장님"이라고 박수를 쳤는데, 홍성기는 "별로 관심이 없다"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모델 이현이의 남편 홍성기가 겹경사를 알린 가운데, 아내에게 서운함을 표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1년 만에 출연해 반가움을 안겼다.

모델 데뷔 20주년 기념 화보 촬영을 준비하고 있던 이현이는 "20년 전에는 모든 게 미숙했지만 이젠 농익었고 노련미가 생겼다"고 언급했다.
화보 촬영 전날 밤 멜론을 꺼내 먹은 이현이는 "제가 신인 시절에 배우 이나영 언니와 같은 숍을 다닌 적이 있다. 이나영 언니 담당 원장님이 '나영이는 얼굴 살이 너무 없어서 전날 멜론을 먹고 자면 다음날 예쁘게 붓는다더라'고 하셨다. 그래서 저도 중요한 촬영 전날 멜론을 먹고 잔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런 가운데, 다음날 아침 S전자 엔지니어인 홍성기는 오전 7시 20분이 되었는데도 출근 준비를 하지 않았다. 이전에는 7시 30분에는 무조건 출근을 하던 그였기에 서장훈은 "그만뒀어?"라고 물었고, 조우종은 "명예퇴직이에요?"라고 물었다.

홍성기는 "저희 회사에 여러 가지 양성 과정이 있는데, 석사 과정도 있다. 그래서 성균관대 반도체 디스플레이 공학과 석사 과정으로 2학기 째 다니고 있다. 월급도 나오고 학비도 대준다"고 애사심을 드러냈다.
이어 "3월 기준으로 부장으로 진급을 했다. 2월 28일에 진급을 하고 3월 1일부터 학교를 다니는 중"이라고 덧붙였는데, 이를 들은 서장훈은 "이제 다음은 임원이네"라고 말했다.

이현이는 "축하합니다 홍부장님"이라고 박수를 쳤는데, 홍성기는 "별로 관심이 없다"고 폭로했다. 이에 이현이도 "사실 잘 모르긴 했다. 서운함이 며칠 가더라"고 인정했다.
홍성기는 "왜냐면 회사에서는 원래 있던 저희 부서 후배들이 이벤트도 해줬는데 집에서만 아무 것도 없더라. 회사 생활 열심히 했는데 '좀 그러네'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서운함을 표했다.
사진= '동상이몽'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성기, 혈액암 재발 투병 중…"힘 없이 빙긋 웃어" 박중훈 밝힌 근황 [엑's 이슈]
- '간 절제 수술' 권상우, 가족 없이 수술대로…현재 상태는?
- 뮤지컬배우 김준영 측, 사생활 의혹 강력 부인…"어떠한 불법 행위도 없었다" (공식)[전문]
- '돌싱' 임원희 "이혼 후 재산 분할 NO…가구는 다 버렸다" 고백 (미우새)[전일야화]
- '살림 합친' 신지♥문원, 결혼 앞두고 '경사'…'가족사진' 공개
- 안성재도 '음주운전' 임성근 손절했나…영상 썸네일 수정 [엑's 이슈]
- [단독] 박나래 前 매니저 "1000만원 추가 횡령? 박나래 컨펌 없이 계약 진행 불가"
- '나나 역고소'한 30대 강도, "일방적으로 구타 당해" 주장
- '차세찌♥' 한채아, 으리으리한 차범근 고성집 공개…바다 보이는 2층 운동실에 '감탄'
- '재혼' 안복희, 뇌종양 진단에도 무관심한 남편…"최악의 결과는 사망" (결혼지옥)[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