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료 40억' 전현무, 수입 70억 '팔이피플'에 밀려…"건물 없어요?" (셀러브리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건물이 없다고 밝혔다.
전현무가 현재 매출을 묻자 천정민은 "엄청 줄었다. 7~80억 정도"라며 재력을 자랑했다.
전현무는 "이런 먹자골목에 건물 사는 게 내 꿈인데"라며 부러워하자 천정민은 "건물이 없냐. 엄청 돈 많으시지 않나"라며 놀라워했다.
전현무는 "나를 되게 측은하게 보면서 말한다. 너무 슬프다"라고 하자 천정민은 "엄청 열심히 사시지 않냐"라며 당황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건물이 없다고 밝혔다.
1일 유튜브 채널 '셀러-브리티'에는 쇼핑몰 CEO 천정민이 출연했다. 20대 쇼핑몰을 시작했다는 천정민은 가장 많았던 매출이 '200억'이라고 밝혔다.
전현무가 "옷으로 200억을 버냐"라며 "다시 봤다. 제가 기분 나쁘게 했으면 죄송하다. 200억을 벌었다고? 블라우스로?"라며 놀라워했다.
천정민은 "한 업체에 몇 백장 씩 나가는 것도 있고 엄청 팔았다. 탑차가 있었다"라고 규모를 밝혔다.
그러면서 "원래 제가 모델이었는데 임신 후 다른 모델을 썼더니 고객 이탈이 좀 있었다. 그래서 쇼핑몰 규모가 줄고 공동구매를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전현무가 현재 매출을 묻자 천정민은 "엄청 줄었다. 7~80억 정도"라며 재력을 자랑했다. 이어 세컨하우스가 있다고 밝힌 그는 "집은 하나다. 건물이 2개 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동탄에 사옥이 크게 있고 수원에 하나 있다"며 "사옥으로 쓰려고 했다가 지금은 다 임대했다. 먹자골목에 있다. 1층이 엄청 유명한 맛집이다. 줄 서서 먹는다"라며 자랑했다.
전현무는 "이런 먹자골목에 건물 사는 게 내 꿈인데"라며 부러워하자 천정민은 "건물이 없냐. 엄청 돈 많으시지 않나"라며 놀라워했다.
전현무는 "나를 되게 측은하게 보면서 말한다. 너무 슬프다"라고 하자 천정민은 "엄청 열심히 사시지 않냐"라며 당황해했다. 전현무는 "열심히만 산다"라고 답했다.
그는 전현무가 "팔이피플이 맞냐"라고 묻자 "맞다. 진정성을 추구하는 팔이피플"라고 쿨하게 인정했다. 처음에는 공구를 하는 것이 탐탁치 않았다고 밝힌 천정민은 "변비가 있었는데 광고하는 제품을 사서 효과를 봤다. 너무 비싸서 공구를 기다렸다가 샀는데, 이럴 바에는 내가 하는 게 낫지 않나 싶어 연락했더니 흔쾌히 된다고 하더라"라며 공구를 시작한 계기를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셀러-브리티'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앞둔' 윤정수, 양다리 의혹…이영자 "시기 겹쳐 의문"
- 문가비, 정우성 아들 공개…10장 사진에 '우월 DNA' 돋보여
- "♥신지 좋은 데로 보내주세요"…예비신랑 문원, 고사 중 실언
- '김연아♥' 고우림, 결혼 3년 만 경사 터졌다…전세계 감동
- 이정섭, 강제로 한 결혼→5개월만 파경…"신혼여행=생물학적 그대로"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