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세' 정려원 "♥결혼 우선순위 NO, 외롭지만 좋아"…전현무도 '공감' (전현무계획3)[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계획3'에서 정려원이 근황을 밝혔다.
31일 방송된 MBN, 채널S, SK브로드밴드 '전현무계획3'에는 배우 이정은과 정려원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가 "두 분 다 외롭지는 않냐? 싱글 라이프를 오래 하셨다"라고 묻자, 정려원은 "외롭다. 그런데 '좋아 근데 외로워'가 아니고 '외로워 근데 좋다' 같은 느낌이다"라고 전했다.
그런 전현무에 이정은은 "유난히 공감하시는 것 같다"라며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전현무계획3'에서 정려원이 근황을 밝혔다.
31일 방송된 MBN, 채널S, SK브로드밴드 '전현무계획3'에는 배우 이정은과 정려원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가 "두 분 다 외롭지는 않냐? 싱글 라이프를 오래 하셨다"라고 묻자, 정려원은 "외롭다. 그런데 '좋아 근데 외로워'가 아니고 '외로워 근데 좋다' 같은 느낌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전현무는 "짧은 멘트이지만 너무 공감된다"라며 감격했다.
또 정려원은 "끝이 '외로워'면 진짜 누굴 찾아야 되는 거라고 한다. 그런데 '외로워'가 앞에 붙으면 (짝 찾는 게) 우선순위는 아닌 거다"라고 설명했다. 정려원의 말에 전현무는 "이거 진짜 어록이다" 무슨 말인지 너무 알겠다"라며 격한 공감을 드러냈다.

그런 전현무에 이정은은 "유난히 공감하시는 것 같다"라며 놀랐다. 이에 전현무는 "왜냐하면 최강희가 얼마 전에 나왔다. 저랑 동갑이다. (최강희가) 이제 외롭지도 않다고 '외로움도 지났다'라고 하더라"라며 이유를 밝혔다.
이정은은 "근데 그게 지날 수 있는 건가? 외롭다. 관에 들어갈 때도 혼자 들어갈 텐데, 얼마나 외롭겠냐"라며 의아함을 표했다. 또 "외로움은 안 없어진다. 다만 '그걸 어떻게 받아들이느냐'다"라고 알렸다.

이어 전현무는 "내가 봐도 '이 사람 연기 진짜 잘한다' (배우 있냐?)"라고 질문했다.
이정은은 고민 없이 옆자리의 정려원을 꼽았다. 이정은은 "왜냐하면 내가 멜로 드라마 하는 것도 보고 법정물도 봤는데 이 사람 참 천부적인 재주가 있는 것뿐만 아니라 진짜 열심히 연구하는구나 (싶었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전현무도 "정려원 씨 연기 보면서 어색하게 느낀 적은 없는 것 같다"라며 동의했다. 이어 이정은은 "그리고 난 우리 엄마 말을 신뢰하는데 (엄마가) '정려원 좋지'라고 하셨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전현무는 "어머님들이 인정하면 진짜다"라며 인정했다. 이정은이 "어머님들은 찐이다. 찐"이라고 다시 한번 강조하자, 정려원은 "너무 행복하다"라며 감동했다.
사진=MBN 방송화면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고우림, 결혼 3년 만 경사 터졌다…전세계 감동
- 문가비, 정우성 아들 공개했다…10장 사진에 '우월 DNA' 돋보여
- 김영옥, 하반신 마비 손자 언급…"부모 잃은 건 아무것도 아냐" 심경
- 이정섭, 강제로 한 결혼→5개월만 파경…"신혼여행=생물학적 그대로"
- '사건반장' 백성문 변호사 암 투병 끝 별세…YTN 김선영 앵커 남편상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