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상' 박천휴, 옷이 달라졌다 했더니..."'어쩌다 해피엔딩' 정산 일부 들어와" (나 혼자 산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니상'을 수상한 박천휴가 '어쩌다 해피엔딩'의 정산이 일부 들어왔다고 밝혔다.
3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천휴의 서울 라이프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서울 집에 적응 중이라는 박천휴는 뉴욕에서처럼 아침에 일어나 책부터 읽는 모닝 루틴을 이어갔다.
박나래는 박천휴의 영상을 보면서 조심스럽게 '어쩌다 해피엔딩' 정산이 됐는지 물어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토니상'을 수상한 박천휴가 '어쩌다 해피엔딩'의 정산이 일부 들어왔다고 밝혔다.
3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천휴의 서울 라이프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박천휴는 지난번 첫 출연 이후 오랜만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박천휴는 박나래가 '나 혼자 산다'에 대한 주변 반응이 어땠는지 묻자 주위에서 연락이 굉장히 많이 왔다고 했다.

박천휴는 "주문을 하기도 전에 말차 라테를 준다. 그 정도로 많이 알아봐 준다"고 말했다.
박천휴는 뉴욕이 아닌 서울에서의 일상을 전하며 새롭게 마련한 서울 집을 공개했다.
박천휴는 지난 몇 년 간 서울의 호텔에서 머문 기간이 1년 중 6개월 정도였던 터라 서울에서 있을 곳을 마련한 것이라고 전했다.
박천휴는 벽지나 바닥재를 마음대로 바꿀 수는 없어서 바탕에 어울리는 블랙, 화이트를 기본으로 곳곳에 컬러감을 주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박천휴는 서울 집에 산 지 한 달밖에 안 된 터라 없는 게 많다며 살림살이를 하나씩 꾸려가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서울 집에 적응 중이라는 박천휴는 뉴욕에서처럼 아침에 일어나 책부터 읽는 모닝 루틴을 이어갔다.
박천휴는 요즘 바빠도 행복하다는 얘기를 했다. 글만 쓰다가 여기저기 강연도 다니고 하면서 거기에서 오는 에너지가 있다고.
박나래는 박천휴의 영상을 보면서 조심스럽게 '어쩌다 해피엔딩' 정산이 됐는지 물어봤다.
박천휴는 "정산은 일단 일부가 들어왔다"고 밝혔다. 멤버들은 박천휴의 정산 소식에 다 같이 환호했다.
박나래와 키는 "어쩐지 재킷이 바뀌었더라", "얼굴에 광이 나더라. 정산광"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박천휴는 전현무가 "얻어 먹어야 하는데"라고 하자 나중에 한 턱 쏘겠다고 약속했다.
집 밖으로 나선 박천휴는 지하철을 타고 수원까지 향해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경희대학교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강연이 있다고 했다.
박천휴는 학생들에게 "취향을 개발하라. 유행을 쫓아가는 건 예술가가 하는 일은 아닌 것 같다. 유행을 만들어 내는 게 예술가다"라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박천휴는 강연 막바지에 질문 시간을 가진 뒤 학생들에게 사인을 해줬다. 박천휴는 사인을 원하는 학생들 모두에게 사인을 해주며 흐뭇해 했다.
박천휴는 "제가 첫사랑과 결혼했다면 아들딸뻘이다. 저는 그 친구들 나이대에 노희경 작가님 대본 필사했었다. 그 분들에게서 에너지를 얻고 왔다"며 강연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고우림, 결혼 3년 만 경사 터졌다…전세계 감동
- 문가비, 정우성 아들 공개했다…10장 사진에 '우월 DNA' 돋보여
- 김영옥, 하반신 마비 손자 언급…"부모 잃은 건 아무것도 아냐" 심경
- 이정섭, 강제로 한 결혼→5개월만 파경…"신혼여행=생물학적 그대로"
- '사건반장' 백성문 변호사 암 투병 끝 별세…YTN 김선영 앵커 남편상
- [속보] 검찰, 송민호 '병역법 위반 혐의' 불구속 기소
- 차가원, 'MC몽과 불륜' 보도에 언중위에 조정신청서 제출 [공식]
- 어도어, '뉴진스 퇴출' 다니엘에 431억원 손해배상 소송…하이브-민희진 재판부 배당
- '흑백요리사2', 결승 진출자 스포했나 "김 샜다" vs "의도적 트릭" [엑's 이슈]
- '최우수상' 이서진 "시상식 너무 길어서 욕 나오려고 했는데" [SBS 연예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