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 용납 불가" 아내, 하루 종일 분노만…남편 향한 폭언·폭력에 '충격' (이숙캠)[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6기 마지막 부부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16기 마지막 부부의 사연과 부부들의 솔루션 과정이 공개됐다.
먼저 '폭력 부부' 남편은 아픈 아내에게 폭언을 쏟아내고 폭력을 행사했던 자신의 모습을 깊이 반성했다.
16기 마지막 부부의 남은 이야기와 관계회복 솔루션 과정은 11월 6일 오후 10시 30분 '이혼숙려캠프'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16기 마지막 부부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16기 마지막 부부의 사연과 부부들의 솔루션 과정이 공개됐다.
특히 아내는 남편을 투명인간 취급하고 폭언과 폭력까지 일삼아 충격을 자아냈다. ‘이혼숙려캠프’ 60회 시청률은 수도권 3.5%, 전국 3.4%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유료가구 기준)
이날 가사조사 영상에서는 남편의 작은 실수도 용납하지 못하고 하루 종일 남편을 다그치는 아내의 모습이 공개됐다.
아내의 분노는 결혼 전후로 끊이지 않은 남편의 금전 문제와 습관적인 거짓말에서 비롯된 것이었지만, 남편의 실수에 비해 도가 지나치다는 지적을 피할 수 없었다.

아내 역시 영상 속 자신의 모습을 보고 문제를 인식하며 변화를 다짐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이들의 남은 사연과 공개되지 않은 남편의 거짓말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다른 두 부부의 심리극 솔루션 과정도 공개됐다.
먼저 ‘폭력 부부’ 남편은 아픈 아내에게 폭언을 쏟아내고 폭력을 행사했던 자신의 모습을 깊이 반성했다. 심각한 분위기 속 아내는 혼자 웃음을 보였는데, 결혼생활 내내 반복된 일상이라 별 감흥이 없다는 이유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애증 부부’의 드라마 심리극도 진행됐다. 거울 치료를 통해 두 사람은 각자의 모습을 마주했다. 아내는 심한 변덕과 막말로 남편에게 상처를 준 자신을 돌아보고, 남편은 분노를 참지 못해 아내에게 폭력적으로 대응했던 모습을 반성하며 변화를 다짐했다.
16기 마지막 부부의 남은 이야기와 관계회복 솔루션 과정은 11월 6일 오후 10시 30분 ‘이혼숙려캠프’에서 공개된다.
사진=JTBC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비, 정우성 아들 공개했다…10장 사진에 '우월 DNA' 돋보여
- 이상민, 재혼 6개월 만 2세 '깜짝 언급'…"아내 닮았으면"
- 양택조, 3개월 시한부 판정 고백…"가족 불러 유언까지"
- 유명 연예인 부부 子, 아내 폭행·협박 혐의로 검찰 송치 '충격' [엑's 이슈]
- '김연아♥' 고우림, 결혼 3년 만 경사 터졌다…전세계 감동
- 강은비, 20주차에 임신 중단 위기…"조기양막파열로 양수 0, 기도해 주세요" [★해시태그]
- [전문] 조윤우, 돌연 '은퇴+결혼' 동시발표 "15년 배우 생활 접는다" 사진 공개…팬들 응원+섭섭
- [공식] 차가원 측 '50억 미정산' 보도에 "정상적으로 협의 중…오보 책임 물을 것"
- 나나, 강도에 '살인미수' 역고소 당했다…"유명인 악용, 법적 조치 강구할 것" [공식]
- 위기의 '나혼산', 정면돌파 택했다…NEW 멤버 쫙 세우고 "새롭게 해봐♥" 새해 각오+단체컷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