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40년 동안 母 못 만났는데…"SNS에 팬이라고 댓글 달아" (각집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각집부부'에서 김민재가 친모와 40년 동안 만나지 못했다고 밝혔다.
30일 방송된 tvN STORY '각집부부'에는 결혼 10년 차 김민재, 최유라 부부가 출연했다.
또 김민재는 4년 전에 어머니가 SNS에 댓글을 달았다고 밝혔다.
놀란 박명수가 "어떻게 아셨냐"고 질문하자, 김민재는 "딱 전기 온 것처럼 (느껴졌다). 그래서 (SNS에) 들어가 봤더니 어머니셨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각집부부'에서 김민재가 친모와 40년 동안 만나지 못했다고 밝혔다.
30일 방송된 tvN STORY '각집부부'에는 결혼 10년 차 김민재, 최유라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유라는 "남편이 40년 전에 어머니와 헤어졌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너무 긴 시간 동안 친어머니와 떨어져 있었다"라며 남편을 걱정했다. 김민재는 "어머니하고 아버지는 큰 구두 가게를 하셨었다. 근데 그게 망해서 생활이 녹록지 않아져 두 분 다 힘드셨던 것 같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또 "(어머니는) 아버지와 갈등이 너무 심했고, 골이 깊었다"라며, "그래서 한번은 '뭐가 그렇게 힘들었냐?'고 묻고 싶다. 어머니를 만나서 그걸 풀고 싶다"라고 말했다. 문소리가 "8살 때 헤어지고 그 이후로 한 번도 뵌 적이 없냐?"라고 묻자, 김민재는 "한 번도 뵌 적 없다"라고 설명했다.

심리상담가를 찾아간 김민재는 "오늘은 어머니를 봬야 할지 말아야 할지 여쭤보고 싶다"라며 목적을 밝혔다.
또 김민재는 4년 전에 어머니가 SNS에 댓글을 달았다고 밝혔다. 그는 "갑자기 (어머니가) 댓글로 '민재 씨 팬이다' (라고 했다)"라고 알렸다. 놀란 박명수가 "어떻게 아셨냐"고 질문하자, 김민재는 "딱 전기 온 것처럼 (느껴졌다). 그래서 (SNS에) 들어가 봤더니 어머니셨다"라고 말했다. 또 "너무 당황해서 '이게 갑자기 무슨 일이지?' 너무 놀랐다"라고 덧붙였다.
사진=tvN STORY 방송화면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고우림, 결혼 3년 만 경사 터졌다…전세계 감동
- 이상민, 재혼 6개월 만 2세 '깜짝 언급'…"아내 닮았으면"
- 양택조, 3개월 시한부 판정 고백…"가족 불러 유언까지"
- 유명 연예인 부부 子, 아내 폭행·협박 혐의로 검찰 송치 '충격' [엑's 이슈]
- 박소영, 성형 후 두개골 사진 공개 '충격'…"실리콘 툭 넣어"
- 강은비, 20주차에 임신 중단 위기…"조기양막파열로 양수 0, 기도해 주세요" [★해시태그]
- [전문] 조윤우, 돌연 '은퇴+결혼' 동시발표 "15년 배우 생활 접는다" 사진 공개…팬들 응원+섭섭
- [공식] 차가원 측 '50억 미정산' 보도에 "정상적으로 협의 중…오보 책임 물을 것"
- 나나, 강도에 '살인미수' 역고소 당했다…"유명인 악용, 법적 조치 강구할 것" [공식]
- 위기의 '나혼산', 정면돌파 택했다…NEW 멤버 쫙 세우고 "새롭게 해봐♥" 새해 각오+단체컷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