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 성장은 계속…신보 ‘비트 잇 업’ 11월17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드림이 미니 6집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7일 NCT 드림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비트 잇 업'(Beat It Up)이 11월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7일 NCT 드림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비트 잇 업’(Beat It Up)이 11월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비트 잇 업’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지난 7월 발매된 정규 5집 ‘고 백 투 더 퓨처’(Go Back To The Future)가 ‘시간의 방향’을 테마로 NCT 드림의 빛나는 순간을 되짚었다면, ‘비트 잇 업’에는 ‘시간의 속도’를 키워드로 자신들만의 속도로 꿈을 향해 달려온 멤버들의 서사를 담았다.
NCT 드림은 이번 앨범을 통해 여전히 성장 중인 여정 속 앞으로 보여줄 것이 더 많다는 확신과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꿋꿋이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드러낼 계획이다.
NCT 드림은 2016년 8월 데뷔 이후 세대를 아우르는 청량한 음악에 기반해 ‘K팝 대표 그룹’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곡 다수 글로벌 히트, 대규모 스타디움 투어, 연이은 밀리언셀러 등 기록을 세웠다.
한편 ‘비트 잇 업’ 예약 판매는 27일부터 각종 온라인·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시작된다.

심언경 기자 notglasses@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스피 5000 눈앞…은행 수익 구조 ‘흔들’
- LTV 담합 2720억 철퇴에...4대 은행, 행정소송 불사하나
- “의약품 특허소송, 국민 건강권-산업 혁신 사이 균형 잡는 과정” [K바이오 특허전쟁③]
- 현대차 ‘피지컬 AI’로 재평가…개별주 부담에 ETF로 시선 이동
- AI기본법 시행 D-DAY…‘진흥’ 내세운 정부, 현장은 ‘모호한 규제’ 우려
- 비대면진료 시행 앞두고…대만식 ‘약사가 직접 배송’ 모델 주목
- 35년 된 몽쉘 닮은 신제품…오리온은 왜 ‘쉘위’를 내놨나
- “새 먹거리 찾는다” 건설업계, 데이터센터 건설 사업 확대
- 위기의 보험사, ‘배타적 사용권’ 확보에 총력
- 성장 돌파구는 해외 원전…건설사들 글로벌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