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 펠트로 전남편 크리스 마틴, 19살 연하 '왕겜' 소피 터너와 열애설 [엑's 해외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콜드플레이의 리더이자 프론트맨 크리스 마틴이 '왕좌의 게임'으로 유명한 배우 소피 터너와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25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소피 터너가 지난 9월 말 연인이던 페레그린 피어슨과 완전히 결별한 지 일주일 만에 크리스 마틴과 함께 밤 시간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당시 두 사람은 댄스플로어에서 언쟁을 벌였던 것으로 전해졌는데, 일주일 만에 소피 터너가 크리스 마틴과 데이트를 즐긴 사실이 전해진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밴드 콜드플레이의 리더이자 프론트맨 크리스 마틴이 '왕좌의 게임'으로 유명한 배우 소피 터너와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25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소피 터너가 지난 9월 말 연인이던 페레그린 피어슨과 완전히 결별한 지 일주일 만에 크리스 마틴과 함께 밤 시간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앞서 피어슨과 터너는 한 고위층의 결혼식에 참석한 뒤 결별했다. 당시 두 사람은 댄스플로어에서 언쟁을 벌였던 것으로 전해졌는데, 일주일 만에 소피 터너가 크리스 마틴과 데이트를 즐긴 사실이 전해진 것.
1996년생으로 만 29세인 소피 터너는 조나스 브라더스의 조 조나스와 지난 2019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으며, 2023년 이혼했다.
이후 페레그린 피어슨과 함께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연인으로 발전했으나, 2년 만에 결별했다.
1977년생으로 만 48세인 크리스 마틴은 2003년 기네스 팰트로와 결혼해 슬하에 딸 애플 마틴과 아들 모지스 마틴을 두고 있다.
2014년부터 별거를 시작해 2016년에 이혼한 그는 배우 다코타 존슨과 공개열애를 이어오다 최근 8년 만에 결별했다.
사진= 크리스 마틴, 소피 터너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연, '유독 가스' 마시고 응급실 行…"독한 약품 냄새 죽을 것 같았다" (지금백지연)
- 유준상, 칼 맞는 사고 '충격'…"정두홍에게 유언 남겨"
- 신성훈, 지난 5월 자택서 사망…'무연고 장례' 뒤늦은 비보
- '자녀 입양설' 해명한 션…♥정혜영은 치명적 단점 폭로
- '51세' 김영철, 韓 떠나 일본 유학…"서울 가고 싶다" 무슨 일? (오리지널)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사망선고 받았었다..."섬망 증세, 대소변 못 가릴 정도" (데이앤나잇)
- 임성근, 전과 6범이었다…최최종으로 털어놓은 폭행 전과 '충격' [엑's 이슈]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전원주, 확 달라진 미모 근황 "10살은 어려져"…87년 만에 첫 경험 (전원주인공)
- '5년 공백' 김승현→월세 밀린 '대치동 주민' 김장훈도…"연예인 걱정 마" 당당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