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X딘딘, 베도라치 손낚시에 기겁 "말도 안 돼" (1박 2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세윤과 딘딘이 베도라치 손낚시에 기겁을 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종민, 문세윤, 조세호, 이준, 딘딘, 유선호의 울릉도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이준, 조세호, 유선호의 위팀, 문제윤, 김종민, 딘딘의 아래팀으로 나뉘어 움직이게 됐다.
딘딘은 돌멩이 밑에 오징어를 넣으면 베도라치가 오징어를 물고 나오는 것을 보고 "얘 어디서 나온 거야. 말도 안 돼"라고 신기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문세윤과 딘딘이 베도라치 손낚시에 기겁을 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종민, 문세윤, 조세호, 이준, 딘딘, 유선호의 울릉도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이준, 조세호, 유선호의 위팀, 문제윤, 김종민, 딘딘의 아래팀으로 나뉘어 움직이게 됐다.
주종현PD는 이번 여행의 콘셉트에 대해 '나의 울릉도 일지'라고 알려주며 두 팀을 각기 다른 곳으로 이동시켰다.

위팀의 이준은 위와 아래의 의미에 대해 알 것 같다면서 위는 산, 아래는 바다 같다고 했다.
이준의 예상대로 위팀은 산 근처에 도착했다. 주종현PD는 위팀의 목적지인 봉래폭포까지 등산을 하겠다고 말했다.
위팀을 위해 울릉도의 식물에 대해 알려줄 전문가 선생님이 등장했다. 선생님은 멤버들을 만나자마자 울릉도 식물수업을 시작했다.
위팀은 사약의 원료로 쓰인다는 식물 섬남성에 대한 설명을 듣고는 깜짝 놀랐다.
이준은 선생님이 엉겅퀴에 대해 얘기하자 "오늘 아침에 먹었다. 엄청 맛있다"면서 아는 식물이 나와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아래팀은 학포항에서 베도라치 손낚시를 하고 있었다.
딘딘은 돌멩이 밑에 오징어를 넣으면 베도라치가 오징어를 물고 나오는 것을 보고 "얘 어디서 나온 거야. 말도 안 돼"라고 신기해 했다.
'겁보' 문세윤은 "무서워서 못하겠다. 진짜 무섭다. 이걸 손으로 어떻게 잡아"라고 안절부절못했다.
아래팀은 소라찜을 걸고 5분 동안 베도라치 많이 잡기 대결을 시작, 1마리 차이로 김종민이 승리했다.
그 시각 위팀은 식물 공부를 마치고 점심을 위한 미션에 돌입했다. 위팀은 제한시간 10분 동안 복불복으로 걸린 식물의 사진을 찍어와야 했다.

주종현PD는 성공 시 자연밥상을 획득하고 시간이 초과하면 1분마다 메뉴가 하나씩 회수된다고 했다.
유선호는 털진득찰이 걸리자 1분만에 사진을 찍고 돌아와서는 "확실하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는데 정답이 맞았다.
이어 조세호는 이삭여뀌 사진을 순식간에 찍어온 뒤 "다리 밑에 있다. 우리 되게 열심히 공부했다"고 말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섬남성 사진을 찍어야 하는 마지막 주자 이준은 하필이면 멀리 내려가야 하는 상황에 "난 운이 없다. 너무 많이 내려갔다"고 말했다.
이준은 거의 하산 직전까지 내려갔다가 섬남성을 찍고 다시 올라왔다. 제작진은 예상과 달리 순조롭게 미션에 성공한 위팀에게 자연밥상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신성훈 감독, 지난 5월 자택서 사망…무연고로 장례 치러
- 박수홍, 초호화 돌잔치에 70억 아파트까지 매입했는데…연악재 어쩌나
- "캄보디아서 링거 맞고 사망" 서동주, 故 서세원 의문사 재점화 속 스토킹 피해 '충격'
- 김정민 아들, 일장기 달고 日국가대표 발탁됐는데…결국 낙마
- 유명 女모델, 미얀마서 장기 적출 후 사망…CCTV 속 충격 반전
- 법원, 박나래 前 매니저 손 들어줬다…“1억 원 가압류 인용” [엑's 이슈]
- '47세' 김사랑, 안타까운 근황…연말에 찾은 병원 "겨울에도 장염 조심" [★해시태그]
- 손미나, 몰래 美 홈쇼핑 출연해 '완판'…"사장이 내려와 계약하자고" (올라미나)
-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위약벌·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공식]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