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초아 얼굴, 얼마나 확 달라졌길래?…이지혜 "더 예뻐진건 왜일까" [★해시태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출신 가수 초아가 이전과 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25일 초아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유튜브 촬영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초아는 이전과는 달라진 비주얼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초아는 깔끔한 블랙 슬리브리스 톱에 짧은 브라운 컬러의 단발 헤어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AOA 출신 가수 초아가 이전과 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25일 초아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유튜브 촬영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초아는 이전과는 달라진 비주얼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초아는 깔끔한 블랙 슬리브리스 톱에 짧은 브라운 컬러의 단발 헤어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실버 체인 네크리스와 메탈 시계를 매치해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초아의 메이크업은 과하지 않은 윤광 피부 표현과 은은한 핑크톤 치크·립 컬러로 생기를 불어넣었다. 아이 메이크업 역시 과한 음영 없이, 또렷한 속눈썹과 깔끔한 아이라인으로 그녀 특유의 청초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맑은 피부결과 투명한 입술 표현이 조화를 이루며, 자연스러운 ‘데일리 글로우 메이크업’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지혜는 "어머나 더 이뻐진건 왜일까...."라고 반응, 자이언트핑크는 "아우 언니 미모에 치여요"라며 댓글을 달았다. 네티즌들은 "너무 상큼해", "단발머리 예뻐요", "못알아볼 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초아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신성훈 감독, 지난 5월 사망…할아버지 돌아가신 달 세상 떠나, 유서 발견 無
- 박수홍, 초호화 돌잔치에 70억 아파트까지 매입했는데…연악재 어쩌나
- "캄보디아서 링거 맞고 사망" 서동주, 故 서세원 의문사 재점화 속 스토킹 피해 '충격'
- 김정민 아들, 일장기 달고 日국가대표 발탁됐는데…결국 낙마
- 유명 女모델, 미얀마서 장기 적출 후 사망…CCTV 속 충격 반전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