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범준, '전 약혼자' 정소민에 재결합 제안 "잠깐의 방황 이해해줄 수 있을까?" (우주메리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주메리미'에서 서범준이 정소민에게 재결합을 제안했다.
25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우주메리미'에서는 바람피웠던 전 약혼자 김우주(서범준 분)가 유메리(정소민)을 찾아왔다.
이날 방송에서 전 약혼자 김우주가 유메리의 회사로 찾아왔다.
유메리는 "김우주한테 또 연락 오면 어떤 의도인지 팍악해야 될 것 같아요"라는 김우주(최우식)의 조언에 따라 전 약혼자 김우주에게 "무슨 일이야?"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우주메리미'에서 서범준이 정소민에게 재결합을 제안했다.
25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우주메리미'에서는 바람피웠던 전 약혼자 김우주(서범준 분)가 유메리(정소민)을 찾아왔다.
이날 방송에서 전 약혼자 김우주가 유메리의 회사로 찾아왔다. 유메리는 "김우주한테 또 연락 오면 어떤 의도인지 팍악해야 될 것 같아요"라는 김우주(최우식)의 조언에 따라 전 약혼자 김우주에게 "무슨 일이야?"라고 물었다.
김우주는 "얼굴 좀 보려고"라며, "여기도 오랜만이다. 3년 전인가? 너 다니던 회사 잘리고 독립한다고 여기 얻었잖아. 그때 편의점에서 돼지머리 편육이랑 초코파이랑 막걸리 사다 놓고 고사도 지냈는데, 기억나?"라며 추억을 떠올렸다.

하지만 유메리는 차갑게 "하고 싶은 말이 뭔데?"라며 김우주의 말을 잘랐다. 김우주는 "그냥 옛날 생각 난다고"라고 답했다. 이어 김우주는 "요즘 내가 이렇다. 헛것이 보여 자나 깨나 네 생각만 해서 그런가 봐. 나 요즘 네 생각 많이 하거든"이라며 유메리 설득에 나섰다.
또 그는 "널 못 잊겠더라고. 그래서 서울 오자마자 너한테 연락한 거야. 그래서 말인데 메리야 나 너랑 다시 시작하고 싶다. 예전처럼 넓은 마음으로 내 잠깐의 방황을 이해해 줄 수 있을까?"라며 재결합을 입에 올렸다.
유메리는 "미안한데 이해해야 돼? 너 싸울 때마다 이랬어. 그때마다 이해하고 받아주고, 나는 사랑하면 그래야 되는 건 줄 알았어. 근데 이제 아니야"라며 단호하게 거절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초호화 돌잔치에 70억 아파트까지 매입했는데…연악재 어쩌나
- 유명 女모델, 미얀마서 장기 적출 후 사망…CCTV 속 충격 반전
- 김정민 아들, 일장기 달고 日국가대표 발탁됐는데…결국 낙마
- 현직 배우, 캄보디아 모집책이었다…현지 유인 후 성인방송 강요
- '62세' 서정희, 으리으리 90평 신혼집 공개…"고급 료칸 같아"
- 안소미, 산후조리 못 한 채 복귀했다가 응급 수술…"아기띠 사이로 장 튀어나와" (형수는 케이윌)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 [전문] 2026년 이효리 떴다 "나이 많아 안돼 포기했던 것 다시 노력, 열정+도전과 친해지고파"
- 위기의 '나혼산', 정면돌파 택했다…NEW 멤버 쫙 세우고 "새롭게 해봐♥" 새해 각오+단체컷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