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세' 하동균, 유재석도 놀란 깜짝 ♥열애 고백 "지금 만나고 있어" (놀뭐)[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뭐'에서 하동균이 현재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하동균과 허경환이 '쉼표, 클럽'의 회원으로 등장했다.
기타를 메고 있는 하동균에게 유재석은 "기타는 왜 메고 오신 거냐?"라고 물었다.
유재석이 "그럼 지금 연애하는 거냐?"라고 질문하자, 하동균은 "계속하고 있다. (만난 지) 하루 정도. 자유연애주의자"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놀뭐'에서 하동균이 현재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쉼표, 클럽' 제1회 정기 모임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하동균과 허경환이 '쉼표, 클럽'의 회원으로 등장했다. '산할아버지' 하동균은 "저는 청담동에 살고 있다. 오늘 모임이 있다고 얘기를 들었다. 저는 모임이 처음이라 엄청 기대하고 있다"라고 인사했다. 기타를 메고 있는 하동균에게 유재석은 "기타는 왜 메고 오신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하동균은 "고민이 많았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경환은 "저는 통영에서 '물반고기반'이라고 한다. (가방에서) 다 나온다. 여러분 필요한 거 다 들어있다. 이 안에 없는 게 없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이 "무슨 장사를 하시냐?"라고 묻자, 허경환은 "모든 거 다 한다. 올라오면서 몇 개 또 샀다"라고 밝혔다.

이어 '쉼표 클럽' 회원들은 수목원을 찾았다. 동호회 회장 유재석은 "여기 기가 막힌 데가 많다. 안이 엄청 넓다"라며 수목원을 소개했다. 유재석이 "먹을 것 좀 안 갖고 오셨나?"라고 묻자, 이이경이 "혹시 몰라 제가 좀 챙겨왔다"라고 나섰다.
이이경이 우유에 탄 미숫가루를 꺼내자, 하동균은 "제가 우유를 먹으면 안 된다. 제가 유당불내증이 있다"라며 거절했다. 이어 이이경이 "이건 드실 수 있나 모르겠다"라며 떡을 꺼내자, 하동균은 "떡을 먹으면 체한다"라고 밝혔다. 계속되는 하동균의 거절에 허경환은 "피곤한 스타일이다"라고 일침을 날렸다.
마지막으로 이이경이 방울토마토를 꺼내자, 하동균은 "그건 좀 (괜찮다)"라며 받아들였다.

이어 허경환이 "다들 결혼은 했냐?"라고 질문하자, 하동균은 "저는 독신주의다"라고 답했다. 놀란 이이경이 "만나보신 적도 없냐?"라고 묻자, 하동균은 "만나는 봤다. 지금도 만나고 있다. 그런데 독신주의다"라고 고백했다.
유재석이 "그럼 지금 연애하는 거냐?"라고 질문하자, 하동균은 "계속하고 있다. (만난 지) 하루 정도. 자유연애주의자"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사진=MBC 방송화면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초호화 돌잔치에 70억 아파트까지 매입했는데…연악재 어쩌나
- 유명 女모델, 미얀마서 장기 적출 후 사망…CCTV 속 충격 반전
- 김정민 아들, 일장기 달고 日국가대표 발탁됐는데…결국 낙마
- 현직 배우, 캄보디아 모집책이었다…현지 유인 후 성인방송 강요
- '62세' 서정희, 으리으리 90평 신혼집 공개…"고급 료칸 같아"
- '결혼 23년차' 이요원, 남편과 스킨십? "닿으면 안 돼...마지막 키스 생각 안나" (살림남)[전일야화]
- 황석정 "친언니 물에 빠져 사망"…안타까운 가정사 공개
- "조세호, 마음 편치 않아"…추가폭로 예고 속 '강경대응' 이어간다 [엑's 이슈]
- '놀뭐 하차' 이이경, 하하·주우재 "보고싶다"고 했는데…유재석은 '언급 無' [엑's 이슈]
- '급성 심근경색' 김수용, 심정지 당시 상황…"쓰러지기 전 담배, 이후 기억 없다" (조동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