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태인호, 오늘(24일) 부친상 비보…'사촌' 박해준은 숙부상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태인호가 부친상을 당했다.
24일 태인호 소속사 굿맨스토리는 엑스포츠뉴스에 "부친상을 당한 게 맞다"고 밝혔다.
태인호는 현재 슬픔 속에서 빈소를 지키고 있으며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3호에 마련됐다.
태인호는 배우 박해준과 사촌 관계로 고인은 박해준에게 작은아버지에 해당해 박해준 역시 숙부상을 당하며 슬픔에 잠겼을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태인호가 부친상을 당했다.
24일 태인호 소속사 굿맨스토리는 엑스포츠뉴스에 "부친상을 당한 게 맞다"고 밝혔다.
태인호는 현재 슬픔 속에서 빈소를 지키고 있으며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3호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26일 오전 7시 40분 엄수될 예정이다.
태인호는 배우 박해준과 사촌 관계로 고인은 박해준에게 작은아버지에 해당해 박해준 역시 숙부상을 당하며 슬픔에 잠겼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인호는 본명 박상연으로 연극 무대와 단역 영화 등에 출연하다가 이후 예명 태인호로 활동명을 변경했다.
2004년 영화 '하류인생'을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다수의 작품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잔뼈 굵은 연기자로 성장했다. 이후 드라마 '미생', '비밀의 숲', '라이프', '너를 기억해' 등에서도 활약을 이어갔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女모델, 미얀마서 장기 적출 후 사망…CCTV 속 충격 반전
- "군면제 노렸나"…김정민 아들, 또 일장기 달고 日국가대표 발탁
- '6남매 父' 현진우, 이혼 사유 보니 '충격' "나이·이름까지 속이고 사채까지"
- 현직 배우, 캄보디아 모집책이었다…현지 유인 후 성인방송 강요
- 이세창, 건강 상태 '충격'…식도 타고 피범벅 된 위 "고통 상당했을 것"
- 올리버쌤, 美 생활 8년 만 포기 "보험료 月 400만 + 父 췌장암 말기에도 검사 못 해"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대법원까지 갔지만…징역 3년 6개월형 확정
- '라이온 킹' 출신 美 아역배우, 25세 일기로 요절…남자친구 살인 혐의로 체포 [엑's 해외이슈]
- "가수 될 자질 아니었는데…" 송백경, 또다시 양현석 저격? [엑's 이슈]
- "돌연사 올 수 있어"…이경규·김수용, 예능 대부 연이은 건강 이상→위험천만 '아찔 고백'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