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유인영 깜짝 등장→♥핑크빛 기류 포착 "어떻게 해"…박나래 질색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호가 유인영의 등장에 고장난 반응을 보여 설렘을 자아낸다.
김대호는 놀란 채 유인영과 인사를 나눠 웃음을 자아낸다.
"저기 잠깐만요"라며 자신을 붙잡은 유인영에 고장난 김대호.
김대호는 "대본 좀 줘봐.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지"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대호가 유인영의 등장에 고장난 반응을 보여 설렘을 자아낸다.
23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 말미에는 다음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김대호는 "주소 없이 내가 살고 싶은 곳에 그때 그때 다양한 동네에서 사는 사람이 많더라"며 주소 없는 집 특집을 떠났다.
이어 임장 메이트로 등장한 유인영이 눈길을 끈다. 김대호는 놀란 채 유인영과 인사를 나눠 웃음을 자아낸다.

"저기 잠깐만요"라며 자신을 붙잡은 유인영에 고장난 김대호. 이 모습을 지켜보던 박나래는 "왜 저래"라며 진심이 담긴 짜증을 냈고, 패널들 또한 "뭔데", "진짜 싫다"며 불만을 표해 눈길을 끈다.
김대호는 "대본 좀 줘봐.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지"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예고했다.
낭만 임장을 떠난 두 사람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며 웃음 가득한 하루를 보내 기대를 모은다.
사진 = M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예비신랑 ♥문원에 포르쉐 선물…속사정은 따로 있다
- 현직 배우, 캄보디아 모집책이었다…현지 유인 후 성인방송 강요
- 이세창, 건강 상태 '충격'…식도 타고 피범벅 된 위 "고통 상당했을 것"
- 기안84, 여배우와 밀착 스킨십 포착…알고 보니 '원빈 친조카'
- 도경완, 터질게 터졌다…'♥장윤정 서브' 논란 후 "다음 생 결혼 NO" 폭탄발언 [엑's 이슈]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