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딸, 10년 따로 살았다 "아빠랑 하고 싶은 거 없어" 서운함 폭발 (각집부부)[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년 간 각집 생활 중인 배우 김민재의 딸이 아빠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냈다.
23일 방송된 tvN STORY '각집부부'에는 결혼 10년차이자 각집 생활 10년차인 김민재, 최유라 부부가 출연해 연애, 결혼 시절 이야기와 각집 생활을 하게 된 계기를 털어놨다.
김민재가 서울에서 배우 생활을 재개하면서 두 사람의 각집 생활이 시작됐다.
또 박명수가 "저럴 때 아빠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드냐"고 물었고, 최유라는 "그렇다. 저런 순간에 든다"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10년 간 각집 생활 중인 배우 김민재의 딸이 아빠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냈다.
23일 방송된 tvN STORY '각집부부'에는 결혼 10년차이자 각집 생활 10년차인 김민재, 최유라 부부가 출연해 연애, 결혼 시절 이야기와 각집 생활을 하게 된 계기를 털어놨다.
서울 단칸방에서 신혼 생활을 하던 중 김민재에게 배우로서의 슬럼프가 찾아왔다. 당시 공황장애가 심해 선배들에게 병원을 소개받고 상담도 받았지만 차도가 없었다고. 결국 김민재는 배우 생활을 멈추고 아내의 고향인 제주도 행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후 아이들이 생겼고, 김민재는 아빠로서의 책임감과 무게감을 느끼게 됐다고 고백했다. 김민재는 "계속 원룸에서만 살 수는 없지 않냐. 애도 태어났는데"라며 "그래서 그때 다시 배우 생활을 하는 게 맞겠다 싶어서 용기내서 현장으로 돌아갔었다"라고 밝혔다. 김민재가 서울에서 배우 생활을 재개하면서 두 사람의 각집 생활이 시작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유라가 제주도에서 홀로 두 아이들의 육아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최유라는 아이들을 챙기며 분주한 아침을 보냈다. 준비를 마친 후 최유라는 아이들을 태우고 학교로 출발했다. 최유라가 첫째 딸에게 "(주말에) 엄마랑 하고 싶은 거 있냐"고 묻자, 딸은 "'차박'해보고 싶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최유라는 "아빠랑은 뭐 하고 싶은 거 없냐"라고 물었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민재는 "너무 궁금하다"라며 기대했지만, 딸은 "없다"라고 단호하게 말해 김민재에게 충격을 줬다. 최유라는 스튜디오에서 "아빠가 없어서 서운한 거다. 원래 좀 그렇다. 같이 안 있는 걸 되게 서운해한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신현준은 "떨어져 있으면 저렇게 된다"라며 공감했다.
첫째 딸을 학교에 보내고 둘째까지 유치원에 데려다 준 후 최유라는 허리 통증에 길에서 멈춰섰다. 김민재는 최유라에 대해 "힘든 걸 내색 안 하는 편이다"라고 설명했다. 최유라는 "그 순간만 넘기면 된다고 생각이 든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 박명수가 "저럴 때 아빠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드냐"고 물었고, 최유라는 "그렇다. 저런 순간에 든다"라고 털어놨다.
사진=tvN STORY '각집부부' 방송 화면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예비신랑 ♥문원에 포르쉐 선물…속사정은 따로 있다
- 현직 배우, 캄보디아 모집책이었다…현지 유인 후 성인방송 강요
- 이세창, 건강 상태 '충격'…식도 타고 피범벅 된 위 "고통 상당했을 것"
- 기안84, 여배우와 밀착 스킨십 포착…알고 보니 '원빈 친조카'
- 도경완, 터질게 터졌다…'♥장윤정 서브' 논란 후 "다음 생 결혼 NO" 폭탄발언 [엑's 이슈]
- 허니제이, 새 집 공개 "예산 때문에 구옥 이사…은행 VIP실서 쓰던 식탁도 당근"
- [단독] 박나래, 복귀설 선 그었다…"'운명전쟁49' 오래 전 촬영 완료, 향후 활동 결정 無"
- 이럴 수가! 안세영 사라졌다! 안세영이 없다…여자대표팀, 싱가포르전 단·복식 에이스 휴식 결
- 김선호, '법적 대응' 차은우와 달랐다…"소득세 추가 납부" 논란 잠재우기 [엑's 이슈]
- '179억 빚 파산' 심형래, 독거 16년 차 근황…"죽어도 공개 안 하려 해" (영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