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 '하이테크 모빌리티 리더' 양성 특강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이 글로벌 하이테크 모빌리티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임직원 전문성 제고 프로그램 '모빌리티 인스퍼레이션 데이(Mobility Inspiration Day)' 시즌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앤컴퍼니그룹 관계자는 "이번 특강 시리즈는 임직원이 모빌리티 산업의 흐름을 이해하고 '미래 모빌리티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프로그램을 통해 구성원들의 역량을 높여 글로벌 하이테크 모빌리티 그룹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현범 강조 '하이테크·프로액티브 컬쳐' 마인드셋 체득 위한 시리즈

한국앤컴퍼니그룹이 글로벌 하이테크 모빌리티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임직원 전문성 제고 프로그램 ‘모빌리티 인스퍼레이션 데이(Mobility Inspiration Day)’ 시즌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모빌리티 인스퍼레이션 데이’는 조현범 회장이 강조해 온 ‘하이테크(High-Tech)’와 ‘프로액티브 컬처(Proactive Culture)’ 마인드셋을 임직원들이 체득할 수 있도록 구성한 사내 특강 시리즈다.
시즌1은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판교 본사 ‘테크노플렉스(Technoplex)’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했으며, 모빌리티 산업의 주요 이슈를 다루는 업계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참여했다.
첫 강연에서는 자동차 전문 저널리스트 장진택 미디어오토 대표가 ‘전기차·자율주행 시대에 필요한 준비’를, 9월 특강에서는 포니링크 차두원 사장이 ‘모빌리티 전환 대응 전략’을 주제로 발표했다.
지난 22일 열린 마지막 강연에서는 이호종 한국타이어테크놀로지㈜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젝트 리더가 ‘모빌리티 혁신을 이끄는 스마트 타이어’를 주제로 강연했다. 이호종 리더는 ▲스마트 타이어 기술 ▲스마트 타이어 비즈니스 모델 ▲모빌리티 솔루션으로서의 활용 가능성 등 세 가지 축을 중심으로 실제 현업에 적용 가능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올해 초 한온시스템을 편입해 타이어·배터리·열관리로 구성된 ‘미래 성장 포트폴리오’를 완성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모빌리티 전 영역에서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그룹은 “임직원 성장이 회사 경쟁력”이라는 조현범 회장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사내 인재 육성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 올해 총 8개의 모빌리티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임직원 전문성 강화를 지원했고, 하반기에는 이번 특강 시리즈를 통해 모빌리티 트렌드와 기술동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한국앤컴퍼니그룹 관계자는 “이번 특강 시리즈는 임직원이 모빌리티 산업의 흐름을 이해하고 ‘미래 모빌리티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프로그램을 통해 구성원들의 역량을 높여 글로벌 하이테크 모빌리티 그룹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직 중 성관계 두 번 가진 43세 부사관·24세 병사, 결국
- "상의 전부 벗겨진 채…" BJ아영·서세원, 캄보디아 연속 의문사 재조명
- 김장겸 "최민희, 방통위에 딸 결혼 화환 요청"…與 "崔 소명 말라"
- 모델 겸 배우 A씨, 캄보디아 모집책이었다...500만원 받고 범죄 가담
- 김재섭 "尹 면회 이번이 마지막…윤어게인으로 무슨 선거 치르나"
- 국민의힘 "이혜훈 지명 철회 늦었지만 당연…거짓·위선·탐욕 드러나"
- 李대통령, 이해찬 별세에 "비통한 마음…민주주의 역사 큰 스승 잃었다"
- 국민의힘 "통일교 의혹에도 부산시장 행보?…전재수, 국민 우습게 알아"
- 반가운 융복합 공연 뒤 그림자…‘뮤지컬 가면’ 쓴 기형적 생존 전략
- 0.11점 차 2위! 피겨 차준환, 김연아 이후 첫 올림픽 메달 정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