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지은, 웬디 빈자리 채운다…'영스트리트' 스페셜 DJ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은이 그룹 레드벨벳 웬디의 빈자리를 채운다.
2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지은은 오는 11월,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 스페셜 DJ로 나선다.
11월초 스케줄상 웬디가 방송에 불참하게 되면서 김지은이 자리를 채우게 됐다고.
SBS '인기가요', 넷플릭스 '19/20'에서 진행 실력을 보여줬기에 김지은의 라디오 DJ 도전에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김지은이 그룹 레드벨벳 웬디의 빈자리를 채운다.
2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지은은 오는 11월,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 스페셜 DJ로 나선다.
'웬디의 영스트리트'는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방송되는 라디오 프로그램. 웬디가 3년여간 DJ를 맡아 이끌고 있다. 11월초 스케줄상 웬디가 방송에 불참하게 되면서 김지은이 자리를 채우게 됐다고.

김지은의 라디오 DJ 도전은 이번이 처음이다. 과거 라디오 게스트로 출연한 경험은 있지만, DJ로서 방송을 이끌어간 적은 없었던 것. SBS '인기가요', 넷플릭스 '19/20'에서 진행 실력을 보여줬기에 김지은의 라디오 DJ 도전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지은은 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타인은 지옥이다'를 통해 얼굴을 알린 뒤 '검은태양', '어게인 마이 라이프', '천원짜리 변호사', '엄마친구아들', '체크인 한양'에서 주연배우로 활약, 인지도를 높였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예비신랑 ♥문원에 포르쉐 선물…속사정은 따로 있다
- 현직 배우, 캄보디아 모집책이었다…현지 유인 후 성인방송 강요
- 이세창, 건강 상태 '충격'…식도 타고 피범벅 된 위 "고통 상당했을 것"
- 기안84, 여배우와 밀착 스킨십 포착…알고 보니 '원빈 친조카'
- 도경완, 터질게 터졌다…'♥장윤정 서브' 논란 후 "다음 생 결혼 NO" 폭탄발언 [엑's 이슈]
- 안소미, 산후조리 못 한 채 복귀했다가 응급 수술…"아기띠 사이로 장 튀어나와" (형수는 케이윌)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 [전문] 2026년 이효리 떴다 "나이 많아 안돼 포기했던 것 다시 노력, 열정+도전과 친해지고파"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응급실行…"눈썹 위 찢어져" (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