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응급 상황→출혈 후 중환자실 입원 "할 수 있는 게 기도뿐"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손민수 아내 임라라가 응급상황에 처했다.
이후 손민수는 23일 "라라가 갑자기 출혈이 심해서 응급실에 왔다가 중환자실에 입원하게 되었다"며 "혼자 있는 게 무서워할 텐데 저도 옆에 있을 수가 없고, 제가 할 수 있는 게 없다"고 응급상황을 알렸다.
임라라는 수술 이후 회복 중인 근황을 알렸지만 갑작스러운 출혈로 응급상황을 알려 많은 이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개그맨 손민수 아내 임라라가 응급상황에 처했다.
손민수는 지난 22일 엔조이커플 계정에 “기다려주신 분들께 너무 죄송하지만 라라의 컨디션이 갑작스럽게 좋지 않아 오늘 예정이었던 출산 영상 업로드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회복 후 최대한 빨리 영상으로 찾아뵐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현재 임라라의 상황을 전했다.
이후 손민수는 23일 “라라가 갑자기 출혈이 심해서 응급실에 왔다가 중환자실에 입원하게 되었다”며 “혼자 있는 게 무서워할 텐데 저도 옆에 있을 수가 없고, 제가 할 수 있는 게 없다”고 응급상황을 알렸다.

그는 “중환자실이라 보호자도 같이 있을 수 없고 기다리고 있는데 할 수 있는 게 기도밖에 없네요. 내일 1회 면회만 가능하다고 하는데 그때 라라가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게 기도해 달라”며 “응급실 올 수 있게 신속하게 도움 주신 119 구조대분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호소했다.
개그맨 커플인 임라라는 손민수와 10년 열애 끝에 2023년 결혼했다. 이후 임라라는 시험관 시술로 쌍둥이 남매를 임신, 지난 16일 출산 예정이었지만 임신 소양증(가려움증)이 심해지면서 이틀 앞당겨진 14일 수술대에 올라 출산했다.
임라라는 수술 이후 회복 중인 근황을 알렸지만 갑작스러운 출혈로 응급상황을 알려 많은 이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라라 언니 아프면 안 돼요”, “너무 걱정되네요”, “출산은 진짜 힘든 일이네요” 등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손민수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직 배우, 캄보디아 모집책이었다…현지 유인 후 성인방송 강요
- 기안84, 여배우와 밀착 스킨십 포착…알고 보니 '원빈 친조카'
- 이세창, 건강 상태 '충격'…식도 타고 피범벅 된 위 "고통 상당했을 것"
- 도경완, 터질게 터졌다…'♥장윤정 서브' 논란 후 "다음 생 결혼 NO" 폭탄발언 [엑's 이슈]
- 김C, 이혼 하루 만에 열애 인정→패션 모델 된 근황
- 박나래, 이달 말 경찰 조사 예정…녹취록으로 반전 맞은 '갑질 의혹' 어떻게 되나 [엑's 이슈]
- "父 H건설 사장, 母 갤러리 관장" 100억 갈취한 자산가…데프콘 분노 (영업비밀)
- 子 시상식 특혜 논란 뭐길래…'권상우♥' 손태영, 美 이민 이유 밝히며 '눈물' [엑's 이슈]
- 이광기, 독일서 '사위' 정우영 새해 첫골 직관 "딸 내조 보람 있어" [엑's 이슈]
- 故이윤희, 평소 지병 없었는데…"너무 그리운 날" 벌써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