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양현석 상대 '황당' 고소장…"YG가 내게 뭘 했는지 조사해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그룹 투애니원(2NE1) 박봄이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를 고소하겠다는 글을 올린 가운데, 그가 재차 입장을 전했다.
박봄은 22일 오후 "From 박봄"이라는 글과 함께 양현석을 상대로 고소한다는 내용의 글을 공개했다.
박봄은 자신이 YG에서 활동할 당시 발생한 수익을 양현석이 한 차례도 정산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그룹 투애니원(2NE1) 박봄이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를 고소하겠다는 글을 올린 가운데, 그가 재차 입장을 전했다.
박봄은 22일 오후 "From 박봄"이라는 글과 함께 양현석을 상대로 고소한다는 내용의 글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소인이 박봄, 피고소인이 양현석으로 적혀 있었다.
박봄은 자신이 YG에서 활동할 당시 발생한 수익을 양현석이 한 차례도 정산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박봄이 적은 글에는 그의 날인과 전화번호가 적혀있었지만 자신이 지급받지 못했다고 밝힌 금액이 지나치게 비정상적이라는 점 때문에 의문을 표하는 이들이 많다.
또한 그가 작성한 고소장이 실제 고소장 양식과는 다르다는 점도 그가 진지하게 고소를 진행하는 것인지, 아니면 장난식으로 올린 글인지 알 수 없는 상황이다.
박봄은 이후 게시물 내용을 일부 수정하면서 "국민 여러분 인터넷 여러분, YG에서 박봄한테 뭘 했는지 삿삿이(샅샅이) 있는 그대로 조사해주세요ㅠㅠ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엑스포츠뉴스는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측에 확인을 시도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한편, 투애니원 데뷔 15주년 완전체 활동을 이어가던 박봄은 지난 8월 모든 활동을 중단한 채 휴식에 돌입한 상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직 배우, 캄보디아 모집책이었다…현지 유인 후 성인방송 강요
- 기안84, 여배우와 밀착 스킨십 포착…알고 보니 '원빈 친조카'
- 이세창, 건강 상태 '충격'…식도 타고 피범벅 된 위 "고통 상당했을 것"
- 도경완, 터질게 터졌다…'♥장윤정 서브' 논란 후 "다음 생 결혼 NO" 폭탄발언 [엑's 이슈]
- 김C, 이혼 하루 만에 열애 인정→패션 모델 된 근황
- 차은우, 한 방에 나락 간 '200억 탈세'…군 전역 후 빨간불 켜졌다 [엑's 이슈]
- '박나래 손절' 주사이모, "사생활 왜곡" 심각…AI에 법률 상담 [엑's 이슈]
- 올리버쌤, '의료 무임승차' 논란 후 한국행 포기 선언 "힘들고 슬퍼" [엑's 이슈]
- 지상렬, ♥신보람과 핑크빛 계속…'무도' 소개팅 11년만 첫 '유부' 등극하나 [엑's 이슈]
- 도경수,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축의금 밝혔다…"100만 원대, 축가는 못 해" (할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