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과 설렘" 이나은, 6년만 입 열었다…논란 후 첫 공식석상 (마리셰)[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나은이 6년여 만에 제작발표회를 통해 취재진 앞에 선 선 소감을 밝혔다.
오랜만에 취재진 앞에 선 소감에 대해 이나은은 "공개적인 장소에서 팬, 기자님들과 소통하는 기회가 정말 오랜만인 것 같다"며 "긴장도 했지만 너무 설레는 마음이다. 6년 만의 제작발표회다 보니 굉장히 긴장도 됐지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자리가 온 것 같아 좋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이나은이 6년여 만에 제작발표회를 통해 취재진 앞에 선 선 소감을 밝혔다.
21일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숏폼 드라마 '마이리틀셰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상훈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나은, 최보민, 윤현석, 김도아가 자리했다.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마이리틀셰프'는 국내 최대 외식그룹의 상속자 '최노마(이나은 분)'가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요리 대결이라는 이색 미션을 통해 진정한 리더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

이날 취재진을 만난 이나은은 "노마 캐릭터가 밝고 긍정적인 역할인데, 그 안에 인간적인 면모를 들여다볼 수 있어 그런 부분을 중점적으로 뒀다. 또, 숏폼 드라마다 보니 짧은 시간에 여러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다른 작품보다 책임감 있게 임했다"고 밝혔다.
태우 역을 맡은 배우 최보민과는 2019년 '에이틴2' 이후 6년 만의 재회다.
이와 관련 이나은은 "오랜만에 만나도 다시 한 번 작품에서 만난 거라 어색함은 별로 없었다"며 "실제 나이로는 (최보민이) 동생인데 극중에서 오빠라고 불러야 해서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집중하다 보니 오빠라고 부를 수 있게 되더라"고 깨알 같은 에피소드도 전했다.

한편 이나은은 지난 2021년 그룹내 왕따 논란 등에 휘말리며 2년여간 활동을 잠정 중단한 뒤, ENA 드라마 '아이쇼핑'으로 복귀했다. 제작발표회를 통해 취재진을 만난 것은 지난 2019년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이후 무려 6년여 만이다.
오랜만에 취재진 앞에 선 소감에 대해 이나은은 "공개적인 장소에서 팬, 기자님들과 소통하는 기회가 정말 오랜만인 것 같다"며 "긴장도 했지만 너무 설레는 마음이다. 6년 만의 제작발표회다 보니 굉장히 긴장도 됐지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자리가 온 것 같아 좋다"고 밝혔다.
'마이리틀셰프'는 오는 12월 국내외 플랫폼에서 방영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서하얀, 사업 대박…백화점 현장 포착
- 김C, 이혼 하루 만에 열애 인정→패션 모델 된 근황
- '재혼' 조혜련, 1년 반 전 '두 아들' 얻었다…"학교 다니며 멋지게 생활" [★해시태그]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안면윤곽 대수술 후…의혹 해명 영상 공개
- 김하영, 신혼여행 중 맞은 이별 소식…"행복할 수 없었다"
- '대형 로펌' 낀 차은우 입장문, 총체적 난국인 이유 '셋' [엑's 이슈]
- 솜혜빈, 양성애자 커밍아웃 7년만 ♥결실…'아이돌학교' 출신, 남편은 김예훈 [엑's 이슈]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韓 정착하자마자 경사…'소다남매'와 서울시 표창 [★해시태그]
- 류시원 과거 신경쓰였나…♥19세 연하 아내 "그런 사람 아냐" 미모 화제 후 근황 [엑's 이슈]
- 이별 후에도 알몸으로 동거하는 전 남친...최서임 "플러팅인건가?" 황당 (남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