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결혼 후 없어진 웃음기 "가정이 생겨서"…진지함에 유재석 '당황'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국이 결혼 후 달라진 신중함으로 '런닝맨'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유재석 팀은 마지막 질문으로 '나는 올해 안에 '런닝맨'을 그만둘 것이다'라는 질문을 던졌다.
유재석은 김종국에게 "(런닝맨) 그만 둘 거냐"고 물었고, 김종국은 곧바로 "아니다"라는 진지한 답을 했다.
결국, 해당 질문에 '그렇다'고 답한 사람은 게스트 양세형뿐이었고, 김종국, 송지효, 하하, 최다니엘은 모두 '아니다'라고 답하며 유재석팀에게 승리를 내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종국이 결혼 후 달라진 신중함으로 '런닝맨'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19일 방송한 SBS '런닝맨'에서는 질문을 인정해야 득점할 수 있는 게임이 진행됐다. 이날 게스트는 양세형과 전소민으로 멤버들은 서로가 준비한 질문에 한 명씩 답했다.
유재석 팀은 마지막 질문으로 '나는 올해 안에 '런닝맨'을 그만둘 것이다'라는 질문을 던졌다.

센 질문에 당황한 김종국은 "올해 안에?"라고 되물었고, 송지효는 "올해 3개월 밖에 안 남았다"고 짚었다.
유재석은 김종국에게 "(런닝맨) 그만 둘 거냐"고 물었고, 김종국은 곧바로 "아니다"라는 진지한 답을 했다. 이에 유재석은 "얘가 결혼하더니, 옛날 같으면 '뭐 하고 아니라고 하면 되지 뭐'라고 할텐데"라며 놀라워했다.

지석진과 전소민 또한 "아니 게임이잖아", "오빠 왜 이렇게 신중해졌냐"며 당황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종국은 "가정이 생겼잖아요. 안 돼 안 돼"라고 덧붙였고, 유재석은 "쟤가 달라졌다니까"라며 맞장구를 쳤다.
결국, 해당 질문에 '그렇다'고 답한 사람은 게스트 양세형뿐이었고, 김종국, 송지효, 하하, 최다니엘은 모두 '아니다'라고 답하며 유재석팀에게 승리를 내줬다.
사진=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망설' 19기 영철 근황…"신체포기각서 쓰라고" 위급했던 상황 재조명
- 유재석, 직접 밝힌 ♥나경은과 키스 사생활 "자녀 때문에 하다가 멈춰" (런닝맨)[종합]
- 서동주, '캄보디아 심정지 사망' 故서세원 언급 "구치소 다녀온 후…"
- 유명 트럼펫 연주자, 주자창서 숨진 채 발견…경찰 "범죄 연관성 없어"
- 소유진, ♥백종원 활동 중단 속 혼술 근황 "귀한 나만의 시간" [★해시태그]
- 넷마블, 개인정보 유출 추가 사례 확인… 후속 조사와 대응 절차 이어져 [엑's 이슈]
- '암 투병' 박미선, 삭발 직후 "한심하죠?"…2차 항암기 공개 "유별 떠는 거 같았는데" [엑's 이슈]
- 김혜수, 조진웅 은퇴 선언+'시그널2' 공개 안갯속…SNS 사진 한 장 [엑's 이슈]
- 이이경, 불똥 튄 유재석에 저격까지?…결국 해명 "그럴 이유 없어" [엑's 이슈]
- 조세호 '조폭 연루' 폭로자, SNS 글 모두 내렸다…"검경이 신상 털어" [엑's 이슈]